가입인사 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2-25 오전 11.25.50.png

안녕하세요 스팀계의 플랑크톤, 갓 태어난 newbie, 유쾌한 유또막입니다!
#kr-join 태그에 가입인사를 먼저 올리는 문화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이제서야 인사 글 올립니다 :)

저는 @jaehyunlee님이 진행하는 #kr-jsteem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kr-jsteem은 글쓰기 할 때 '태그'에 대한 고찰, 글보기의 불편함 등 스팀잇에서 스티미언(혹은 스티머) 분들이 느끼는 간지러움을 긁어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저는 더 나아가서 jSteem을 페이스북처럼 만들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jaehyunlee님에겐 비밀입니다)

사실 저는 업으로 AI 분야 중 하나인 NLP/NLU(자연어) 연구를 맡고 있어서, #kr-jsteem의 대부분의 작업은 @jaehyunlee님이 하시고 저는 퇴근 후 몇몇 페이지의 프론트엔드 작업을 거들고 있습니다…
대신, 이번 연구과제가 끝나면 UI 개발에 집중할 예정인데 이후부터 비약적으로 발전한 jSteem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jSteem아 예쁘게 못 만들어줘서 미안해..)

앞으로는 종종 개발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뵐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또막의 3분 프론트엔드'라는 콘텐츠도 기획 중인데, jSteem을 작업하며 느낀 UI나 퍼블리싱에 관한 팁을 리뷰하는 내용을 담을 예정입니다.
제가 프론트엔드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글 보시다가 이건 똥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가감없이 짚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팬심을 담아 유또막(트와이스 정연님) 사진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jSteem을 통해 스팀잇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더불어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스티미언(혹은 스티머) 여러분들께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mall.jpg
유쾌해!

Sort:  

반갑습니다 @yuddomack님 앞으로의 글을 기대할게요 ㅎㅎ

시간 나시면 저를 팔로워 해주시고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뉴비 맞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

@yuddomack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kindbreez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뭐가 어떻게 된건진 잘 모르겠지만 @kindbreeze@krguidedog님 감사합니다 :)
저도 강아지 기르는데.. 반가워요 모찌♥

반갑습니다. 스팀잇 활동 초기에는 뉴비가 알아야 할 자료를 찾아서 읽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지금도 글 제목 옆에 스팀잇 로고가 나오는데, 스팀파워 100%로 설정하시지 마시고, 50:50 짜리로 하시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앗 그렇군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다음 글부터는 50:50으로 해야겠네요

고마워요 스피드웨건!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컨텐츠 기대해보겠습니다ㅎㅎ @홍보해

@kindbreeze님이시군요! 감사합니다 :)
아직 뭐가 뭔지 몰라서 어벙벙하긴 하지만 열심히 활동하면서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HI,
I'm sumon(Bangladeshi)

I wish to work with you Steemit
I follow you, you too
I upvote you, please you too
You voted me
Inshallah I will return you
every day of your daily voting
Trust me

Please joni our FB group:..
https://web.facebook.com/groups/SteemiTLoversDinajpur/

Thank you

I am not sure what do you want, but I will follow you and upvote your post :)

반갑습니다 서로 맞팔해요~

네 맞팔했습니다ㅎㅎㅎ 좋은 글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사람으로써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와우! 관심사가 같으시군요! 저도 맞팔했어요ㅎㅎㅎ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XD

스팀잇에 오신걸 너무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글을 쓰시는군요ㅎㅎㅎ
팔로우 할게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아니 이런 흑막 세력이 있었던거군요 ㅋㅋㅋㅋ 더욱 기대되는 jSteem이네요.

앗! 목격자가 생겨버렸네요 @jaehyunlee님께는 비밀로 해주시면
나중에 superuser 비밀계정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넝담)

엇.... 정말이셨던거에여? 그럼 @ 로 mention은 피하시는게.....
알림봇이라도 쓰고 계시면..... 이미 이 빅픽쳐는 들통날수도....;;;

어.. 음.. 앞으로는 좀 더 은밀하게 움직여야겠군요..ㅋㅋㅋㅋ
얼른 밑그림을 완성해서 깜짝 놀래켜드려야겠습니다! XD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오! 이런 기능도 가능하군요! 나중에 같이 합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팔로우 누르고 갈게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