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youngJinyoo!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의 친한 친구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알고있는 사소한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위해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KakaoTalk_2018-01-14-15-57-15_Photo_78.jpeg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있지만 학원뿐만아니라 정보를 필요로하는 모든 사소한것까지
실제적인 경험과 추천이아니라 홍보적인 글이 대다수만 올라오는 네이버를 신뢰할 수 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저의 정보를 제공하고 그 정보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스팀잇을 통해
저의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영화, 글, 디자인 등을 공유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생각하고 느끼는 모든것에 대해 솔직하고
자유롭게 쓸 수 있다니 기대가 되고 설레기까지합니다!
스팀잇을 통해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글을 작성하는 콘텐츠크리에이터가 되겠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가입축하드려요 저도 며칠전에 가입한 초보뉴비예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쥬 이쁘시네용 ㅎㅎ 리스팀 합니다! 앞으로 스팀잇 활동 기대해 봅니다 ^^

감사합니다!! haneulli 님도 아름다우시네요!!^^

youngjinyoo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학원 관련된 일을 하시는 건가요??
앞으로 콘텐츠들 기대할게요~~~!!!

학원에서 디자인하구있습니다~! 꾸준히하겠습니다~!

미인이시네요 ~!! 글 많이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저랑 관심 분야가 비슷하시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오늘 첫가입한 초보뉴비에요^^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콘텐츠의 중심에 서시길 바랍니다!!

힘이되는 말 감사합니다~!!

힘이 되셨다니 저도 힘이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넵~!!반갑습니다!열심히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저도 얼마 안된 뉴비 에요!
앞으로 같이 소통하며 열심히해봐요~화이팅!!^^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열심히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