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join6 years ago

3주만에 스팀잇 가입 승인을 받았네요 ㅠㅠ 눙물

호기심에 가입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블록체인이라 쓰고나면 박제되서 글 쓰기가 겁나네요

제 포스팅은 뻘글이나 취미...주로 댓글을 많이 달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팔로우&보팅합니다
화이팅!

화이팅! 저도 팔로우 할게요~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인데 함께 좋은활동해봐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업보트하였습니다
네 즐거운 스팀잇 해봐요~

반가워요 ㅎㅎ 맞팔 보팅해요~!

안녕하세요 :)
저도 맞팔 보팅할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ㅎ

네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화이팅!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
스팀잇 시작하신걸 환영해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할게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같이 열심히 활동해요!!ㅎㅎㅎ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해봐요 화이팅!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고 자주 뵈어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Loading...

3주간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91.44
ETH 3031.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