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경기점 들리신다면 간단하고 든든한 한 끼 추천드려요.(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경기점)

in #kr-join7 years ago (edited)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죽전역)에 혹시 들리실 일 있다면
지하1층 -도제- 라는 음식점 추천해드릴게요.
최근에 푸드코트가 싹 바뀌어서 흥미롭게 둘러보던차에 발견한 덮밥집이에요!
20171222_204006.jpg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아보카도 명란 덮밥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요
잘 익은 아보카도를 음식에 곁들였을때 음식의 맛이 더 풍부해져서 좋아라합니다!
건강에도 너무너무 좋은건 이미 유명하죠.
명란마요가 따로 나와서 간봐서 적당히 넣고 비벼드시면 됩니당ㅎㅎㅎㅎ
20171222_203949.jpg
개인적으로 소고기스테이크 덮밥은 별로였어요ㅠㅠ
고기가 맛이 없기 힘든데 육즙이 너무 없어서 충격적이었습니다.

리뷰 끄읕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너무 맛나 보이네요^^맛점하세요!

@ayoj7님도 맛점하세용😄

아보카도 명란의 조합은 익히 들어 알고있는데
아직 먹어보지 않아서 궁금한 미지의 음식이네요!ㅋㅋㅋ
그래도 맛나보입니다!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ㅎㅎㅎ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전 리뷰네요. ㅎㅎ
저리 맛스러운 비쥬얼에 충격적으로 맛이 없다니 ..
솔직한 리뷰 잘 보았습니다.
아 그리고 @lee5님의 먹스팀 지도 등록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자동으로 보팅봇이 붙을 거예요

참여 방법
식당 포스팅에 muksteem 태그를 추가한다.
본문 초반부에 해당 식당이 어디에 있는곳인지 주소를 첨부한다.
(도로명, 지번 주소 무관하지만 ㅇㅇ도 단계부터 시작해야함. 캡쳐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로 입력해야 인식이 됨. )
위 방법을 지켰지만 시간이 지나도 등록확인 댓글이 안달리면 댓글로 수동 등록도 가능합니다.

해당 글에 댓글로 "@먹스팀 식당주소"를 적어주면 수동 등록 가능, 시간이 많이 지난글에도 적용 가능

https://steemit.com/kr-newbie/@lee5/2hsxzt

와 몰랐는데 정말 감사해요!!

ㅋㅋㅋㅋ 맛 없는 건 맛 없다고 하는 솔직한 리뷰 좋아요!!!

ㅋㅋㅋㅋ감사합니당😁

@먹스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사진은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소고기스테이크가 뱔로라니 ㅋㅋ
너무 솔직하신대요
보팅 팔로우 합니다

저도 맛있을줄알고 시켰는데 실망했어요ㅠㅠ팔로우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51.86
ETH 3163.8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