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DU인사드려요^^♡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daun♡ 입니다^^

저는 면세점에서 근무하고 있답니다~

벌써 10년 넘게 일하면서 다양한 외국인들과 매일 만나나다보니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고,패션이나 여행

그리고 워낙 제가 식탐이 있어서 집에서 만든 요리나, 맛집투어도 관심이 많답니다~^^

@sukjunko 소개로 가입했는데요~~(SJ 아리가또♡)

이제야 스팀잇을 알게되다니..나름 얼리어답터라 생각했는데 그동안 저는 우물안 개구리였나보네요^^;

앞으로 좋은 소통 많이했으면좋겠어요~♡♡♡

IMG_20170924_1.jpg

Sort:  

초보 뉴비 입니다. 맞팔해서 소통하면서 즐겁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ㅎ

제 블로그 자주 놀러오세요~~
잼있는 일본여행기 올릴께요^^

스팀잇은 항상 뉴비들을 환영하는 곳 입니다~ㅎㅎ
앞으로도 많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제 먹방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저도 뒤늦게 알았습니다! 이제라도 입성하신것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입성하신 것 환영합니다ㅎㅎㅎ. 팔로우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되시면 제 글도 한번 읽어주세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할께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당 ㅎㅎ
집에서 만든요리 포스팅 왠지 궁금한데요?!
팔로우하고 다음 포스팅 구경하러올게요~♪

저는 한식파 라서요ㅋㅋ혼밥용 한식을 종종 보실꺼예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부탁 드립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늦게나마 알게되어 들어온 뉴비에요
맞팔하고 친하게지내욘!

제 일본여행 포스팅도 즐겁게 봐주세요~~계속 올릴께요^^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반가워용.
자주 소통하고 재미있는글들을 통해 알아갔으면 좋겠어여.

그나저나 이쁘세용!

앗!항상 사진에 이쁘게 나오려고 노력해야겠어요ㅋㅋ

가입축하하고,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

고마워~~나두 좋은포스팅 많이할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