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점점 느려지는 페북을 떠나

in #kr-join6 years ago (edited)

페이스북을 블로그처럼 쓰려던 제게 2가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글과 그림을 교차해 업로드가 불가능하단 점. 다른 하나는 가면 갈수록 느려지고 무거워진단 점.

최근 프로그래밍을 조금씩 배우며 블로그 제작을 고민하던 끝에 우선 스티밋에 안착해보고자 합니다. 갈길은 이역만리겠지만 다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반갑습니다 멋진 글과활동 기대합니다! 팔로우할께요 맞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스티밋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도 개발 관심이 많아요. 맞팔하며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안녕하세요||^^ 맞팔왔아요 반갑습니당!!! 저도 뉴비에용 ㅋㅋㅋ

맞팔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당^.^****

반가워요~ 제가 느끼기에는 스팀잇이 다른 sns보다 훨씬 따뜻하고 호기애애한 것 같아요 스팀잇에 오신걸 잘 생각하셨구 환영합니다!!~

맞팔할게요~!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