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뉴비~ 첫 인사드립니다. ^^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의 뉴비 첫 인사드립니다. ^^

5일만에 승인이 났어요^^
일주일 걸리신 분도 계시다던데 행운인가요? ㅎㅎ

승인 기다리는 5일동안 매일 몇번씩 들어와서 글들을 읽어봤어요.
대부분의 후기처럼 직접 해보니 어렵내요^^;;;
카페쓰다가 처음으로 트위터 접한 느낌? @.@

join.jpg

저는 공연 기획일을 하고 있고
언젠가는 크리에이터로서 살아가기 위해 준비중에 있습니다.
작년에 처음 접한 영상과 유튜브는 어려내요 ㅎ

주로 KPOP, 엔터 업계 이야기,
관심분야인 SNS플랫폼과 1인 크리에이터
그리고
제품리뷰 공부를 위해 먼저 관련 뉴스를 공부해 봏려고 해요.

다른 분들처럼 재밌게 글을 쓰거나 영상을 만들지는 못하지만
저의 유일한 미덕인 꾸준함으로 이곳을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와빠-600x360.jpg

선배 스티미언님들의 많은 사랑과 보살핌 바랍니다 ㅎㅎ

스티밋 어렵다 @.@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하 정보 감사해요^^
이제 하룻째라 아직도 얼떨떨해요ㅎㅎ

풀보팅합니다! 저도 그저께 시작한 초보에요 같이 돕고 살아요 ㅋㅋ 맞팔 부탁드려요

흑 ㅠㅠ 제 첫 댓글과 보팅이십니다 ㅎㅎ
특별한 인연이니 앞으로 잘부탁드려욧^^
서둘러 답방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방문했더니 맛집들이 우수수~ ㅎㅎ
이제 메뉴 선택장애를 극복할 수 있겠어요^^
아님 비쥬얼에 굴복해서 더 배고파 지던지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뉴비인데 서로 맞팔하고 소통했으면합니다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넵 먼저 해주셔서 감사해요^^
뉴비로서 갈 길이 험난할때 너무 기쁘네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넵 먼저 다가와 주셔서 감사해요^^
그래도 며칠 선배이시니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I think we are a part of something truly special here, and I welcome you! Another early adopter to this amazing technology.

Same think!
I'm looking forward to it! ^^

오 크리에이터로써의 삶을 꿈꾸시네요! 멋집니다

만만치가 않은 길이네요 ㅎㅎ
하긴 무엇이듯 쉽겠습니까마는^^
감사해요^^

처음에는 심도있는 글보다는 가벼운 글들을 쓰시는걸 추천해요!
아마 처음에는 보팅이나 댓글이 별로 달리지 않기때문에..
팔로우하고 다녀갈테니 앞으로 자주뵈요!!

아하 정말 그렇겠군요~
말씀데로 적응기까지는 가볍게 해봐야겠어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자주뵈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넵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얘기 기다릴께요^^ 헤헤

저도 많이 배우고 있는 뉴비입니다.ㅋ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서로 많은 도움 주고 받았으면 해요~ ㅎㅎ
곧 답방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1081.21
ETH 2406.7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