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 배틀그라운드를?

in #kr-join6 years ago

downloadfile-5.jpg
동생에게 전화가 왔다 (사실 잘 오질 않는다)

여보세요?

오빠 ! 배틀그라운드 하자!

뭐? 너가 배틀그라운드 어떻게 알아 누가 알려줬어!!!

어? 공대생 남자애들이

뭐? 공대생 이 x새끼들이 감히 우리 동생한테!!
나대신 잘 알려줬네?ㅋㅋㅋㅋㅋ
내가 할일을 대신 해주었구나 참 착한아이들이네
ㅋㅋㅋㅋㅋ
이번 설에 내려가면 하자
그때까지 배그 공부하고 있어 ㅋㅋㅋㄱ

응ㅋㅋㅋㅋㅋㅋ
재밋더라고

그럼!!!엄청 재밌지
다 디졌어 ㅋㅋㅋㅋㅋㅋ

알겠어 오빠 오면 같이하자ㅋㅋㅋㅋ

이렇게 전 동생과 배틀그라운드게임약속을 잡게되었습니닷
ㅎㅎ

아 저 리스팀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제가 아직 잘 몰라서 헤헤

이것저것 알려주면 금방 금방 따라하겠습니다

팔로우해주시면 맞팔로우 바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잘부탁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51.20
ETH 3557.5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