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투자에 관심이 많아 괴로운 20대 중반 청년입니다.

갓 대학을 졸업해서 취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은 처음인데 좋은 가이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어서오세요!! 가이드는 @easysteemit 님의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상은 50 : 50 으로 선택하시는 게 더 효율적입니다. 20대시면 제가 소모임 만들었는데 들어오실 의향이 있으시면 블로그에 공고글 따라서 오시면 됩니다! 친목도모와 스팀잇 적응을 위한 20대들의 모임이니 너무 부담가지실 필요없습니다. 하하. 아무튼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카톡방 들어왔어요 ~~

환영합니다 ~!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팔로했어요 ㅎㅎ

우왕! 감사합니다ㅎㅎ

팔로했습니다 ^^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활발한 활동 부탁드리고
스팀잇에서 자주 뵙고싶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 짤이 ㅎㅎㅎㅎ

소통하며 지내요~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6.68
ETH 2352.2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