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이제 막 가입한 사진찍는 초보스티머입니다.

제가 활동하는 부분은 여행과 사진쪽으로 목표는 하루에 한개의 사진을 올려보는 것입니다^^

아직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아 적응하는데에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사진이 참 좋네요...
맞팔하고 일상을 나눠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활동하면서 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사진 배경이 어딘지 궁금하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배경은 동해시 묵호 논골담길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아하 묵호항 울릉도 때문에 가봤는데 또 가보고싶네요ㅎㅎ

저도 5월에 울릉도에 갔었는데 또 가보고 싶더라고요
논골담길은 묵호항에서 약간 떨어져있는데 골목 곳곳이 벽화로 잘 꾸며져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저장해놔야겠어요ㅎㅎ 좋은 곳 추천 감사합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일상을 나누어요

네ㅎㅎ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미팃되세요. 행운의 풀봇!!

네 감사합니다!
따뜻한 연말 되시고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ㅎㅎㅎ :)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멋진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 )

네ㅎㅎ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매일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사진에서 느낌이 팍팍오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할꼐요~
/ 팔로잉, 보팅 하고갑니다^^

아직 부족한데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많은 활동 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얼마 안됬어요 ㅎㅎ
같이 열심해 해봐요 : )

네ㅎㅎ 서로 힘내서 열심히 해봐요ㅎㅎ
소통 자주 할게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 글 참고해서 다음주부터 활용해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