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1 스팀잇을 시작했습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친구녀석의 소개를 받아 시작했습니다.

맨 처음에는 steemit.com에서 가입을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만들 수 없냐고 다시 물어보고..
업비트에서 스팀을 구매해서 annonsteem을 사용해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더 물어보기를 잘한 것 같습니다.
요즘엔 busy.org에서 글을 써야 한다는 이야기도 해주더군요.
busy.org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jjangjjangman 태그를 달면 보상이 커진다고 합니다.
더불어, 코인이나 경제와 관련된 주제가 더 인기있다고 하는군요.

사진과 그날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했는데..
어떤 주제로 글을 작성할지는 조금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응원 합시다~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이벤트로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안녕하세요 @tx0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벌써 busy를 알고 계시다니 스팀잇을 공부하셨군요 ㅎㅎ
주제에 대해서는 천천히 고민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SBD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림일기도 있으니, 사진일기도 기대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전 바로 스팀잇에 정착해서 busy는 약간 불편하더라구요. 역시 길들여졌나봐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게요 ㅎ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글에 업보트를 해드려도 보상이 오르지 않네요..

미래를 기약합니다.

저도 그래요 ㅜㅠㅜ아직뉴비라,,,ㅋㅋㅋㅋ 미래를 기약할게요!

환영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코인에 대해 글을 쓰고 있어요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갈게요~

환영합니다!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