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쓰는 일기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저 고향 집에 내려왔습니다 ㅎㅎ
방학이지만 서울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
교환학생이 가고싶어서 요즘은 해커스에서 토플공부를 열심히 하고있어요~
내일은 수업이없는 격주 금요일이라 오늘 수업을 마치고 일찍 내려왔습니다ㅎㅎ

저는 다음주부터 토플 스터디를 하게됐어요!
Deposit으로 5만원을 내고, 과제를 안해오거나 지각을 하면
벌금을 내는 식으로 이루어지더라구요!
스터디를 통해서 꼭 좋은 성과 이뤘으면 좋겠어요ㅎㅎ

사실 제가 토플을 하는 이유는 교환학생 때문입니다!
저는 내년에 교환학생 가는게 목표거든요..!
영국이나 프랑스로, 유럽쪽으로 가는게 목표라서
꽤 높은 점수대를 목표로 잡아야 해요..! 학점도 높은편이 아니라서ㅠㅠ
그래서 이번달은 토플공부를 열심히 해서 좋은 성과를 얻고
다음달 부터는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해서 교환학생 비용을 모으려구요ㅠㅠ
천만원 가까이 든다고 해서... 부모님께 너무 큰 짐을 지게 해드리는 것 같아서 제가 열심히 모아보려 합니다ㅠㅠ

미래에셋 장학금이라고 교환학생 가는 학생에게 주는
장학금도 있더라구요!
이것도 열심히 준비 할 예정입니다... ㅠ
접수는 내년 4월이라 아직은 시간적 여유가 있지만
자소서를 써야하는데 미리쓰면 좋으니까요!!

제가 여기서 모으는 스팀들도 제 교환학생 자금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러면 여러분 오늘은 여기서 글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오늘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ㅎㅎ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실 수 있을거예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꼭 맞댓글 달고, 맞보팅, 맞팔 할게요 ㅎㅎ

그럼 안녕!

Sort:  

반갑습니다.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4-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이대에서 교환학생 다녀온 동생에게 이야기들으니 정말 만족해하더라고요. @truthprevails님도 꼭 교환학생 목표 이루시길!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하겠습니다 ㅎㅎ

만나서 반갑습니다~
열심히 하시네요 ^^ 저 대학때는 놀기 바뻤는데.
노력하시는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실꺼에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응원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부지런하게 멋진 삶을 살고 계시네요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목표 꼭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

kr-join 은 가입인사를 남기는 곳입니다.
다른 태그를 이용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