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스티미안 선배님들, 눈팅하다 눈알빠진 신입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안 선배님들
이제서야 선배님들께 가입인사 전합니다.

'서로 돕는 세상'을 꿈꾸는 뉴비 @theBridgePeople 인사드립니다. 꾸벅!!

2017년 8월에 가입했었는데, 그만 패스워드를 잊어버려 2018년 2월에 다시 가입하였습니다.
그러고는 이제서야 첫 글을 남깁니다. 첫 글 쓰는 데 1년이 걸려 버렸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나누고 배우겠습니다.

저는 '서로 돕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마케팅을 오랫동안 해왔고, 소셜세상의 공유만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걸 확신하며, 소셜기부플랫폼 '쉐어앤케어'(www.sharencare.me) 를 3년동안 운영해왔습니다. 혹시 이 서비스 아시는 분 있으시면 손흔들어 주세요^^
대한민국 52만명의 사용자와 함께 29억원 정도 기부를 성사시킨 나름 엣지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수상장면1.jpg
<나름 상도 많이 받았었구요^^>

언론인터뷰1.jpg
<언론에서도 관심을 많이 가져주셨구요^^>

티비인터뷰장면1.jpg
스크린샷 2018-07-16 오전 10.21.08.png
<방송도 제법 탔었지요. 에구 성공하지 못했는데 성공다큐 출연한건 참 죄송하네요.ㅠㅠ>

하지만, 결국 뚜렷한 수익모델을 탑재하지 못하고 버티다, 폐업을 결정하였습니다. 스타트업의 눈물?이라 해야 할까요?^^

작년에 스팀잇을 보면서 엄청난 영감을 얻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구요.
그리고, 비록 '서로 돕는 세상'을 꿈꾸며 벌였던 '쉐어앤케어' 모델은 실패하였지만(전 성공으로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갔다고 생각합니다만...) 더 멋있게 만들어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곧 그 멋진 생태계를 만들어가며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아제스밴드공연3.jpg
믿기지 않겠지만(?) 지금까지도 락커를 꿈꾸는 그 자유로움과

핫팩나눔1.jpg
불의를 보면 기꺼이 항거하며 함께 촛불을 들었던

좌우명.jpg
먼저 아낌없이 나누는 삶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많이 배우고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venti 님, @worldinmyheart 님 책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mechuriya 님, @powerguy 님 "불새~~" 늘 고맙습니다.
많이 환영해주세요...

Sort:  

Welcome to steemit

Welcome to steemit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어이쿠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3개월만에 겨우 첫 포스팅 성공한 10일차 스팀잇 뉴비입니다. 동변상련의 마음으로 환영해요!^^

ㅎㅎ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아 ㅎㅎ멋진 분이 오셨네요~ㅎㅎ자주자주 뵈어요보팅&팔로 하고 갈게요ㅎㅎ

네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우아아.. 기부 천사이시내오!
잘부탁드려오!
꺄아아ㅏ아ㅏㅏ

노아님 반가워요. 첫번째 댓글 오래도록 기억할게요^^
님이야말로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이시네요.
자주 소통해요.

와 멋진 활동.많이 하셨군요
즐거운 스티잇 되시면 좋겠습니다

네 고맙습니다.
어리버리하니 많이 가르쳐주세요^^

Welcome to Steem, @thebridgepeople!

I am a bot coded by the SteemPlus team to help you make the best of your experience on the Steem Blockchain!
SteemPlus is a Chrome, Opera and Firefox extension that adds tons of features on Steemit.
It helps you see the real value of your account, who mentionned you, the value of the votes received, a filtered and sorted feed and much more! All of this in a fast and secure way.
To see why 3082 Steemians use SteemPlus, install our extension, read the documentation or the latest release : Steemplus 2.18.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반갑습니다.
유용한 정보 많이 접하겠습니다.^^

멋진 활동을 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당ㅎㅎ

네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