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RACE에요

in #kr-join6 years ago

)

저와 동거 동락 하고 있는 딸입니다 . 이름은 그레이스에요. 추정나이는 7세에서 8세 된것 같아요. 이녀석이 추정나이 3살때 유기견 보호소에서 데리고 왔어요. 공원에서 몇일동안 방황하고 있었고 목줄도 없었다고해요. 어떤분이 보호소로 데리고 갔었는데 보호소는 버려진 강아지 될 주인들이 나타나지 않으면 안락사 된다고..

마음 같아서는 많이 데리고 오고 싶지만 먼저 데리고 와서 이쁘게 키우고 또 자신이 생기면 한마리 더 데리고 올까 생각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집에서 나오지도 않고 겁이 많고 짖지도 않고 눈치보고
치아가 주걱턱이라 강아지로서 가치를 못하고 살 사람이 나타나지 않으니
버려진것으로 추청되요.

밥도 잘 못먹고 말라서 뼈가 보이고ㅜㅜ
이제는 토실 토실 살이 많이 쪘어요.
3-5일에 한번씩 목욕시키고
산책시키고
병원가서 예방접종하고

그렇게 6개월이 지나니 서서히 저하고 친해져서 가족이 되었어요.

()

중성화 수술후

Sort:  

좋은 일 하셨네요, 반갑습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가슴이 따뜻해지는 글이네요
턱때문에 상품가치가 떨어졌나보군요 ㅠㅠ..생명체인데 참..
사실 동물을 키우는게 쉽지 않은데 이렇게 좋은일하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쉽지만은 않은데 사랑스러워요.^^

Loading...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435.23
ETH 3369.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