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글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현직 금융기관에 재직중인 트레이더 꿈나무 stevekim89 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학부를 졸업하고 샌프란치스코에 있는 운용사에서 일하다가 한국으로 들어와서 일한지는 1년반정도 되어가네요. 아직 본격적으로 매매를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현재는 데스크에서 여러가지를 보고, 듣고 또 여러 레포트를 읽고 정보단말기로 데이터를 돌려보고 많은 생각을 하면서 시장에 대한 감각을 익히려고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스팀잇은 저와 같은 팀에서 일하고 있는 정말 박학다식하고 좋은 동료 #joceo00 님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어요. 스팀잇을 하면서 많은 정보 공유하고 얻어가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여러 보고서를 많이 접하게 되다보니 제가 읽는 것들 중에서 최근 시장현상과 관련된 재미있는 주장들, 그리고 거기에 대한 제 생각들을 한번 정리해보고 공유해보고 싶어요. 스티미언님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stevekim89님 땅콩버터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현직 금융 기관이라니 경제와 투자 관련 글들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스팀잇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에 참가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스팀달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땅콩버터님, 아 네 정보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갈게요 ㅎㅎ

시장을 바라보는 또 하나의 눈!! 기대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첫글 축하드려요~ 좋은 글들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보팅&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나나나님

오오 환영합니다. 스티밋 첫글도 축하드려요 @축하해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소통하는 좋은 기회됬음 좋겠네요

배꼽잡는 @stevekim89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잊지못할 @joeuhw님이 그러는데 정말 쏘쿨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프픽사진 귀엽네요 ㅋㅋㅋ 쏘쿨한 정보 많이 공유했음 좋겠어요

앞으로 써주실 고급 트레이딩 정보가 기대되네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ㅎㅎ

올릴 글이 수준이하가 아니면 좋겠네요 ㅎㅎ 많은정보 공유해요~

환영합니다. 좋은 글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스티브님 ^^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 합니다.

반가워요~ 유익한 글이 되도록 써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