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아이들이 열 났을때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starmom 입니다.

주말에 애들과 신나게 놀러다녔더니 첫째가 어제 열나서 정신이 없었네요. 둘째랑 저도 코 찔찔

아기들 아프면 넘나 맴찢... 38.7도 찍어서 해열제 한번 먹고 다시 열은 안났답니다 헤헿다행!! 대신 어린이집 안갔더니 17개월, 3개월 아기 둘 데리고 땀 뻘뻘흘리며 독박육아를 했다죠ㅋㅋㅋㅋㅋㅋ

20170828_091411.jpg

오늘은 어린이집을 가서 조금은 여유가 있는 하루네용 앗싸라비얏!!!!!!!

■ 예비맘.예비아빠도 알면 좋은 육아정보- 아이가 열났을때~~~~~

아기 있는 집에는 해열제랑 체온계가 필수!!!!
그 중 브라운체온계를 저는 강추합니다!!! 이전에 급해서 일반약국에서 5만원 주고 전자체온계 샀는데 열있는 애가 36도로 나오고ㅋㅋㅋㅋㅋㅋ잉???? as 맡겼는데 정상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들은 38도 이상부터 열난다고 봅니다! 37.5도는 열나는거 아니에용~~~~

보통 아이들이 열날경우 응급실을 가도 3일 지속되는 열이 아닌이상 별다른 검사없이 똑같이 해열제 주거나 벗기고 젖은 수건으로 몸닦아 주는게 끝이에요!! 돌려보내는 경우도 있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경련 등 다른 이상증상 없으면 하루이틀 열로는 응급실가면 애가 더 고생이라 집에서 처치하는게 나아요ㅜㅜ 대신 100일 이전 아가가 열나거나 경기를 하는 등 이상증세가 있다면 바로 응급실로!!!!!!

또 열이 안떨어질때는 두가지 약을 교차복용하는데 성분이 다른 약으로 먹여야해요
제가 상비해놓은 챔프해열제는 성분이 다른 두가지 판매하는데 색상도 다르고 소량으로 10개씩 들어있어 복용하기 참 편해요

교차 복용방법은 쉽게 분홍색 챔프(아세트아미노펜)복용 2시간뒤 38도 이하로 열이 안떨어지면 파란색 챔프(이부프로펜)복용! 그래도 2시간뒤 38도 이하로 열이 안떨어지면 다시 분홍색~~~ 똑같은 성분 해열제는 4시간뒤 복용가능!
첫 스타트는 파란색으로 해도 상관없구요

20170829_142856.jpg

용량은 아기 몸무게 kg당으로 계산되는데 친절하게 상자에 써있어요

그래도 잘 모르겠다!! 하면 119 전화해서 소아의료상담하고 싶다고 하면 소아과 의사 연결해줘요
애가 바나나먹다가 목에 걸려서 급하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일단은 아이들이 안아픈게 최고죠~~~ 감기들아 물러가랏!!!!!!!!!!!!

Sort:  

애기들이 안아팠으면 좋겠어요ㅜㅜ 자꾸 열나고 콧물나고ㅠㅠ....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애기가 아프면 내가 대신 아프고 싶다는..ㅜㅜ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 보팅/팔로우 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보팅 팔로우 갑니다!!^^

kr-join은 가입인사를위한태그입니다. 대신 kr-baby를 달아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앗 감사합니다! 몰랐어요^^;; 근데 첫번째꺼 수정이 안되네요ㅜㅜ

저는 체온계가 세개나 있는데 다 따로놀아요 ㅎㅎ
119 상담도 가능하군요~ 잘알아둬야겠어요

그쵸ㅋㅋㅋㅋ 저도 어제 브라운꺼 하나 더 주문했어요
119상담 참 친절하더라구요!

오 이거 휴대용으로 좋고~!! 저도 애용한답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어떤 분들은 표절을 하기도 하는데... 죽음의 다운보팅을 맞게 됩니다. 이 글 이야기는 아니에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70 / 1개 / 합계 : 2.7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ngratulations @starmo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