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인사해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3살딸내미~ , 올 10월에 딸딸이 아빠가 된답니다~

이제 여자 셋이랑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모두 올 여름도 건강하게~

좋은 정보 및 소식 있으면 많이 공유해요~

Sort: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따님이 너무 이쁘네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저도 보팅하고~~

어서 오세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 👍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네~ 앞으로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가입 축하합니다. 아이가 참 귀엽네요~

반갑습니다
애기가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애기보는 맛에 사는거죠 ㅋ

안녕하세요 ^^ @tworld입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 부탁 드려요 !

저도 보팅 팔로우~ 동참합니다~~

환영해요!
저도 육아 이야기 쓰고 있습니다 맞팔해요 ㅎㅎ
딸이 너무 귀엽네요 ㅎ

ㅋㅋ 육아~ ㅋㅋ 고생이 많으세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고고

환영합니다^^ #kr 태그는 항상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