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지 않게 편안한 마음으로 정식 인사드립니다 ㅜㅜ

in #kr-join6 years ago

KakaoTalk_20180222_123108754.jpg

안녕하세요. 송크림입니다. 가입할때 닉을 잘못써서 지금은 송1로 되어있지만요 ㅜㅜ. 스팀을 시작한지 이제 1달이 곧 되가내요. 처음에는 눈팅도 없이 사진올리는 방법도 몰르고 딱딱하고 진지한 글만 적었습니다. 허나 네이버 블로그랑은 달리 스팀은 편하게 소통을 하는 분위기로 느껴졌습니다.

처음 글을 적었을때 딱딱한 어투로 진로나 자기계발 분야로 글을 쓴다고 했지만 글을 쓰다보니 가끔은 자유롭게 글을 적고 다른분야의 스티머들과 소통하는것이 더 재미있을거같아요.
이제부터는 크게 [북스팀/자유롭게 읽고 느끼는것 그대로 ] [에세이나 일기글/사람, 인생, 철학 ] [자기계발/공부 ]등을 더 추가해보려고 합니다.

KakaoTalk_20180222_123109383.jpg

이것은 제 여테까지의 일기장들이구요. 고 3때부터 군대를 걸처 지금까지 적게 되었내요.. 편안히 쓰는것도 좋은데 굳이 책에만 썩혀둘순 없잖아용? 무거운 주제의 정보글은 아니지만 나 다울수 있는 글을 적을수 있으니까요.

KakaoTalk_20180222_123110098.jpg
23살때인가에 적은 글을 한번 펼쳐 봅니다. 개인 일기장이라서 그런지 약간 오글거리는 내용도 있내요 ㅎㅎ
저떄는 아직 실패나 세상의 다양한 변수와 가치관.... 쓰디쓴 현실을 몰랐을 때죠

처음에 스팀 사용법을 몰라서 아니 이 컨텐츠는 죄다 경제, 코인 포스팅 아니면 관심이 없는것일까? 라고 생각하고 혼자 다른분야로 갔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북스팀도 있고 소설하시는 스티머도 있으시다는걸 알았지모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금씩 소통하시는분들도 많아지니 다시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싶었습니다!!

Sort:  

와우 대단하십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직 모두에게 쓰는글은 미숙하지만 더 좋은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Also get to know more about Steem reading the Steem Blue Paper and share your feedback on our Steem Blue Paper Awareness Initiative
All the Bes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정말 꾸준히 일기를 써오신게 부럽네요.

저도 처음에는 일기를 쓰는게 귀찮았는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어느위치에 있는지 알기위해서 적다보니 이렇게 모였내요 ^^ 감사합니다

진지한것, 편안한것 다 좋아요~^^ 소통하는 마음이 중요하죠!
뉴비끼리 응원해요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경제, 코인 포스팅과는 거리가 멀거든요. 맞팔하고 친하게 지내요.

네 맞습니다. 중요한건 각자의 가치관차이라고 요즘들어 생각하게 됬습니다. 경제분야는 저도 배우고싶내요. 방갑습니다 팔로하고 소통해요 ㅎㅎㅎ

ㅎㅎ 저랑 똑같은 장패드 쓰시네요.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방갑습니다 ㅋㅋㅋㅋ 장패드가 마우스질 많이 해도 딱 고정되서 넘 편해요 ㅋㅋㅋㅋ

우와 일기장이 되게 많네요 ㅎㅎ 뿌듯하겠어요 가끔씩 시간내어 일기장 보니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좋더라구요 ^^ 팔로우&보팅 꾸욱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_^

감사합니다 ^^ 처음엔 추억보다 세상에 대한 탐구나 의문증을 기록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보면 우물안의 자신, 냇물안의 자신을 알수 있어서 항상 넓고 깊게 바라보려고 노력합니다.
맞 팔로우 해요 ㅎㅎㅎ

저도 제법 일기를 썼다고 생각했는데 , 장난아니네요! 게다가 글씨도 잘쓰시고 .. 정말 대단하십니다!

아뇨아뇨 아직 부족한부분이 많아요 혼자만의 세계가 강해서 그런지 쓰다가 헛소리로 넘어갈때도 종종 있어요 ㅎㅎㅎ 같이 일기로 자기반성과 칭찬을 하면서 시아를 넓혀요!!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 가입할때 duckkun을 duckcun으로 써버렸답니다 ㅠㅠ 아무튼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ㅎㅎ 많은 분들과 소통하신다 생각하고, 부담없이 하시길 바래용.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정보전달에 무게감이 있어야 하나 생각하기도 하구 눈팅도 없이 적다보니 쓸데없는부분도 많이 보이더군요 ㅜㅜ 부담감 내려놓겠습니다~~ 같이 소통해용

안녕하세요 @song1 님!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 조금 낯설고 복잡하죠 ㅎㅎㅎㅎ 저도 뉴비라 아직 모르는 게 더 많네요. 혹시 @easysteemit 이라고 아시나요? 스팀잇 사용법을 적어 놓은 공간인데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오 링크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블로그도 있다는걸 지금알았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함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22.86
ETH 3848.9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