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다시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스팀잇 처음 시작해서 태그의 중요성을 몰라 인사를 제대로 못한 것 같네요 ㅠㅠ

짧게 다시 인사 드립니다. 23살 풋풋한 남자 대학생!
농구 축구를 사랑하고 코인에 관심이 많습니다.

방학 동안 매일 포스팅을 목표로 시작한 스팀잇!
연인과 함께할 여행지, 맛집 등 위주로 포스팅 많이 할테니까 많은 관심/공유 부탁드립니다~

사진은 파라다이스 도고에서 찍은 사진! 자세한내용은 다음 포스팅에 올려드릴게요!~
20180206_161609.jpg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ㅠㅠ 뜻깊은 조언 감사합니다~ 맞팔했구요 moont0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solarempire님 환영합니다! 저도 농구 좋아해요ㅎㅎ
뒷모습이 멋지시네요.
연인과 함께할 곳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등짝이 매우 좋으시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Onepine님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네 ㅎㅎ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그리구 프로필을 최대한 빨리 올리시는게 사람들에게 이미지를 빨리 남기실꺼에요!!
오늘 올리신 포스팅 사진... 매우 훌룡한 프로필이 될것같습니다.^^)

아이구 이미 다른 사진을 프로필로 했는데ㅠㅠ 좋은 팁 감사합니닼ㅋㅋ

아유 등판이 상당히 열일 하십니다. 칭찬해요 등판

사실 주변 분위기가 좋아 올린 사진인데 등얘기만 나오네욬ㅋㅋㅋ 감사합니다 꾸준히 교류해요~

ㅋㅋ 등에 묻혀서 주변 분위기는 다 죽었네요

다음포스팅 기대할께요! 등과 어깨근육이 역시 운동한 사람은 다릅니다! ㅎㅎ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reesw88님~~ 팔로우 하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
즐거운 스티밋!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한주가 가길 벌써 기대 되네요-.-ㅋㅋㅋ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liton님도 화이팅 입니다!!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jukjul님 들러주셔서 영광입니다~ 잘부탁 드려요~

등이 제 아이디같네염..

감사합니다~~?칭찬?으로 받아들일게요ㅋ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하루이틀 운동한등 같지가 않아용

아마 전날 11시46분에 이성을 잃고 먹은 교×치킨 때문일 거에요

ㅋㅋㅋ 이게 뭔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맞팔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99.97
ETH 3059.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