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steem에 처음 글을 남기네요.

저는 현재 변리사로 일하고 있고, 이전에는 병역 특례로 임베디드 SW를 만드는 프로그래머로 근무 했습니다.

변리사로 일하면서부터 계속 멀티미디어/통신 관련 표준 특허 관련 일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steem에서는 일단 주로 제가 관심있는 스타트업 서비스, 특허와 기술 관련 이야기, 취미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독서(주로 기술, 스타트업 특허 관련 실용서적) 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특히, 프로그래밍 관련해서는 python 등을 이용한 업무 자동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러가지 야이기 중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어하고 저도 잘 다루는 분야가 있다면 거기에 집중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특허/상표 관련 질문해주시면 아는 한도 내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steem에서의 제 활동은 어디까지나 업무가 아닌 취미 활동이고, 대리인 아닌 입장에서는 조언드릴 수 있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하거나 구체적인 조언이나 답변 드릴 수 없는 문제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 감사합니다. ^^ 참고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제가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또 다른 능력자분이 오셨네요 : )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능력자는 아니고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ㅎㅎ @sjin21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Loading...

의사, 변호사, 노무사, 변리사분들 많이 가입하시더라구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취미글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93.76
ETH 3282.2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