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감사 인사, 그리고 내 통계...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후 첫 포스팅입니다.


첫 인사

평소에 구글 검색을 자주하는데, 스팀잇쪽 글이 자주보여서 관심있게 보다가 지난2월말에 가입했습니다.
주로 직접 글쓰기 보다는 보팅과 댓글로만 인사드릴것 같네요.
프로그램 개발, 다양한 정보, 음악, 문학, 그림, 카툰 , 일상 등 다양한 분야의 글들을 다독하고 싶습니다.
가입시점과 다르게 첫 인사가 늦었네요.


감사 인사

@abdullar 님으로 부터 3월 한달간 무상으로 200 스팀파워를 임대 받았습니다.
임대취지와 다르게 보팅만 했지만, 확실히 스팀파워가 어느정도 있으니깐 보팅하는 의미가 있더군요.

글 작성으로 스팀파워를 올리는 다른분들과 다르게, 현질로 조금씩 파워업을 했습니다.
임대기간이 끝나고 보팅하니깐 허전해서, 지갑에서 고점에 물려서 허송세월하고 있던 소량의 이더를 BlockTrades를 이용해서 파워업을 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200이 안됩니다.

사실 생각보다 빠르게? 첫 포스팅을 한 이유가 감사 인사인 이유가 큽니다.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스팀잇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내 통계

글에 이미지가 없으면 좀 허전할것 같아서 , 제가 보팅한 결과를 스팀 api (steem.api.getAccountVotes) 와 html canvas를 사용하여 이미지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또한, @jungs 님의 https://www.steemus.com 차트 화면을 참고하였습니다.

저의 보팅결과를 보면 하루에 평균 10번 조금더 하는걸로 보이네요.
보팅파워 충전속도 때문에 500 스팀파워 미만에서는 보팅을 더 하기가 힘들듯 해요.

조회기간 : 2018년 3월 10일0시 ~ 2018년 4월 10일
보팅수 : 377
보팅 저자수 : 224
1month.png


앞으로도 모든분들이 포스팅과 댓글을 즐겁게 했으면 합니다.
스팀도 어느정도 올랐으면 하네요. 한 오..오천냥??

Sort: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주로 이야기를 들을것 같네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사용 되세요~^^

환영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뉴비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큐레이터 @momoggo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네. 반갑습니다. 좋은글도 뉴비라서 묻히는 경우가 있는듯 합니다. 그래서 저도 최신글 위주로 읽죠. 뉴비를 위해 고생이 많으세요. 보팅과 댓글로 인사할께요.

반갑습니다!
큐레이터 활동을 하시는군요! 제 포스팅도 가끔 찾아와주신다면 기쁘겠네요 :)
가끔 @sisicoco 님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네. 안녕하세요. 활동이라하기엔 좀 그렇구요. 마음에 드는 글 읽고 보팅만 하고 다닙니다. 아주 가끔 포스팅도 올리지도 모르겠지만요. 저도 다양한 포스팅 기대할께요.

환영해요~~ 와.. 능력자.. 첨부터 200스파를 임대받으시고 부뢉부뢉~ 팔로우하고 가요. 뉴비끼리 맞팔해요~ ^^

이제 임대가 끝나서 제 부족한 능력껏 보팅합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정말 가입은 2월에 하셨네요.^^
저도 같은 시기에 가입한 뉴비에요.
댓글과 보팅으로만 소통하시다니 조금은 독특하신 것 같지만
각자 즐기는 스타일이 다르니까요.ㅎㅎ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아네. 반갑습니다. 글 읽는게 저는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명성은 보팅하는 것으로는 안오르는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sisicocos님!
반갑습니다.
보팅과 댓글도 좋지만 sisicoco님의 글도 올려주세요.
그럼 즐거운 저녁 되세요.^^

넵.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 글을 잘 못쓰고,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요. 그래도 한번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늦은 저녁 잘 보내세요.

@sisicoco님 첫글 언제 올리시나 계속 기다렸습니다.
(안 올리셨으면 외국계정으로 오해할뻔..)
저희 쉐어하우스 보팅 지원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 늘 드리고 싶었어요. sisicoco님 도넛에서 꽤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

오히려 제가 평소에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파워가 소량이라서 도넛크기의 비중만큼 크게 드리는것도 없는걸요. 저도 많이 반갑습니다.

와우~ 반갑습니다^^
멋진표네요!!ㅎㅎ 이제 포스팅시작하셨으니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팔로하고가요!!

네. 반갑습니다. 표는 기존표를 참고해서 살짝 변형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ttgamja 님도 즐겁게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첫 글 환영합니다.~~! 짝짝짝~!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8
ETH 3089.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