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안녕하세요 가입인사올려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image.pngimage.jpeg

서울에사는 24살이구요 취미는 헬스입니다~!
트레이너도 했었구요 ㅎㅎㅎ
아는 지인분통해 코인에 대하여 알게 되었고,스팀잇이라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홈페이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는 운동에관한이야기와제일상을 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_^ 잘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참 멋지시네요. 앞으로 잘부탁 드리겠습니다

저도 잘부탁드릴게요 ㅎㅎ

Welcome to Steem @ryudh11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s a lot^^ have a nice day~!

취미가 헬스라니 부럽습니다 ㅠㅠ 잘 부탁드립니다 !!

와 몸도 좋고 인물도 좋으시네요 6개월 헬스 끊었는데 ㅋㅋ 포스팅보며 운동해야 겠네요 소통해요~^^

인물이좋다니 과찬이네요~~~ 운동 열심히해요 우리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요번달부터 체력을 기르고자 요가부터 가볍게 시작했는데 앞으로 운동관련 포스팅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열심히 활동할게요!!

우와 훈남에 몸짱이시네요^^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몸이 정말 좋으시네요^^(사진 추가로 내용수정)
앞으로 건강관련 포스팅 기대할수있는건가요?
같은 뉴비로써 많은 정보 공유해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여름인데 같이 몸 만들어봐요~~

멋지십니다 ㅎㅎ 운동에 대한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9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