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다시 드립니당~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서 정확한 태그법을 몰라서 다시 한번 가입인사 드립니다^^

최근 이슈화되고있는 비트코인에 대해 공부하던 중 , steemit을 발견했고, 가입했습니다!~

저의 관심사는 현재 비트코인!! 이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부터 가지고있던 관심분야는 "야구" 입니다.

어릴적부터 야구를 접해왔고 한국야구 'KBO'의 굉장한 팬입니다.
(물론 kbo중 한화이글스의 광팬입니다^_^)

또 다른 관심사로는 독서가 있습니다.

앞으로 야구, 책, 비트코인 등 많은 취미를 공유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rntksguddnr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가워요 ^^

반갑습니당~

스팀잇에 온걸 환영합니다. 태그를 잘못써서 0$ 보상받으시고 2주만에 다시 소개글 올렸네요. 정착 잘하시라고 @홍보해

홍보 감사해용~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 현대부터 이어지는 넥센 히어로즈 팬입니다! 히어로즈를 살ㄹ

#jjangjjangman 태그도 다시면 오치님이 보팅해주세요! @tumble 계정에 포스팅 올리신거 댓글달면 보팅받을 수 있구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화이팅입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 같은 야구팬이라서 기쁘네요

반갑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welcome to the crypto-currency universe

반갑습니다. 저도 2일차에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한화 보살이셨군요.^^ 저도 야구 광팬에 보다 못해 직접 사회인 야구 참가해서 하다가 이제 몸이 안 따라줘서 응원만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도 최근에 제가 사는 태국에서 계좌를 열어봤는데 관심사가 좀 비슷하기도 하네요. 아무튼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엇 저도 야구하는것도 굉장히 좋아해서 야구동아리 들어볼 생각입니다 ㅎㅎ
비트코인도 관심이 많구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책 이야기를 좋아하는데요. 책이야기로 자주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네네 반갑습니다 ㅎㅎ 비슷한 관심사로 자주 뵈요 ㅎㅎ

네 ㅎ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갈게요~

친해지고 싶고...자꾸 이름을 불러드리고 싶은데...뭐라고 불러드리면 좋아요?
고민스럽네요.ㅠㅠ 엉~~~정말 울고 싶어!!!
한달 쓰고 말 닉 아니고 10년은 쓰실거잖아요.

앗 닉.. 닉은 ..mangky로 하고있습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