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2일차 - 양배추 다듬기, 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교육센터 방문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오늘 일과의 두번 째 쌍용 교육 센터와 안양 고용노동부 다너온 이야기입니다.

먼저 아침에 하루 장사 준비를 마치고 저는 강남에 있는 교육센터(쌍용교육센터)에 갔습니다.

  • 특정한 단체의 이름을 그대로 말하면 불법인가요? 불법이면 이름 내리겠습니다 -

이곳에서 30분 정도의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사진 찍는 것을 부끄러워해서 그곳의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의외의 부분에서 제가 부끄럼이 많아서...)



위의 과정들을 상담을 받았는데요.

그 다음에 자신의 주거지(저는 안양) 안양 고용센터에가서 내일 배움 카드발급을 받으러 갔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생겼는데요.. 어제 오전 2시경에 재학증명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
http://www.minwon.go.kr
위의 사이트를 이용을 했습니다. 그리고 8000원의 비용을 지불도 하구요.

..그런데.. 혹시나 몰라서
10시경 통화를 했는데 오후 3시까지 처리해준다 하더라구요.. 저는 믿었습니다. 믿었어요
결과는..

허허 .. 지금 왓어요. 글쓰는 도중에요

덕분에 고용노동센터가서 종이와 상담만 받고 왔어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을 적었네요.. 내일은 또 고용노동센터에 방문에서 상담일지를 써야겠네요
긴 글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Sort:  

오늘 하루 바쁘셨네요. 오늘 배움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ㅜ 그래도 5년 뒤의 미래를 생각하며 화이팅입니다! :)

옙 감사합니다.!! 5년뒤에는 사장되어야죠

와 프로그래머에서 요리사... 진짜 흥미로운 커리어네요 ㅎㅎㅎ 여기저기 다녀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kr-join 테그는 가입인사용 테그 입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벤티

아 알겠습니다 취소해야겠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JOIN 테그가 안사라져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맨앞에 적은 태그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첫태그를 잘해야겠네요

지금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할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유 했습니다

Congratulations @rlawls199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