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팔해요!] 뉴비 친구분들, 스팀잇 첫만남에 서로 힘이 될 수 있도록 친하게 지내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티미언 선배님들, 뉴비 친구분들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

첫만남이 설레기도 하지만, 종종 어렵기도하고 때로는 막막하기도 하네요.


멋진 크리에이터를 상상하면서 모두 스팀잇 가족이 되셨을텐데

서로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맞팔도 하고 친하게 지내면 어떨까요?


얼마 전에 읽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저자 유시민 작가님의

"놀고 일하고 사랑하고 연대하라"는 문구가 와닿았는데,


저희도 스팀잇에서

신나게 놀고, 열심히 일하고, 진짜 사랑하고, 강하게 연대해봐요!


 맞팔, 맞댓글, 맞보팅 ㄱㄱ! 


감사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두 번째 #kr-join 글을 쓰셨군요. :)

스티밋에 오신지 얼마 안 되신 기념으로 제가 #steemitnamechallenge@redcolor 님을 지목해보았습니다!

아래 카테고리의 글들을 참고하시어 챌린지에 참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created/steemitnamechallenge

와우, #steemitnamechallenge 라니!!
감사하기도 하면서 조금 부담스럽네요 ^^;

준비되는대로 챌린지에 참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

와,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요 ^^

가입인사때 팔로우했던 닉네임이 인상깊었던 redcolor님이군요 ㅎㅎ
소통을 위한 노력 응원합니다~보팅하고 가요~:)

와우,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화이팅 입니다!!

감사해요 :)

일주일만에 명성도 37이라니 열정 넘치십니다~ 응원할게요! 팔로 보팅하고 가요^^

아,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맞팔, 맞보팅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팔뤄 및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주제와 포스팅이 너무 인상깊어요 :)
맞팔, 맞보팅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저는 다소 느슨하다 못해 느려터졌는데,
밝고 에너지 넘치시고 뜨거운 색을 지니셨군요.ㅎ
반갑습니다.

와우, 넘치는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맞보팅, 맞팔할께요!

고맙습니다! 종종 뵐게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서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즐겁게 스팀잇 하시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

즐겁게 스팀잇 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저도 뉴비지만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감사드려요~
맞팔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