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2^^)인물수채화 그려드려요-작업영상.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수채화가 'raah'
스팀잇 공간에서 수채화의 맑은 느낌들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 간직하고 싶은 사진을 보내주시면
매일은 못하지만 가능한 성실하게 그려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20171124_142004.jpg







첫 그림은 동영상을 찍어봤네요. 집에서 셀카봉 가져와야 겠어요ㅠㅠ ^^
혼자 하다보니 좀 흔들리지만 필요한 분 참고하세요,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따라그리기 제작과정 동영상 보기 - https://blog.naver.com/raah2/221202451794
요거 클릭!!!!!


첫 포스팅에서 가장 먼저 사진을 보내주신 luvmin 님 부터 그려보았습니다.
사진이 단정,경직되 보여서 고개도 살짝 기울이고 머리도 헝클어 보았어요 ^^
20180206_102520.jpg

Sort:  

헐헐......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금손님........
팔로우 할게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올게요!

칭찬 감사해요 ㅎㅎ 스티밋3일차예요 마이알려주세요^^

우와.. 정말 좋은 손기술을 가지고 계시네요 ^^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할께요 ^^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합니다. ^^

와 저는 물감을 익숙치 않아서 펜으로만 그림그리는데 멋지네요!
색감이 정말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낙타그림 멋있어요

봉주흐!!아 인물 수채화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래 좋네요...ㅠㅠ팔로우 합니다.

수채화 그림 잘 봤습니다~~ ! 예뻐요! ㅎㅎ

감사합니다. ^^원장님 ~~~더 멋진 사진 있으시면 언제든지......https://open.kakao.com/o/sDNAlUG 보내주세요^^

오늘 스케치해놓고 퇴근했어요 ㅋㅋ 자~ㄹ 나와아할털데 ㅎㅎ

앗.. 감사드려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닷! ^^

너무 멋집니다! 훌륭해요 ㅎㅎ

ㅎㅎ아시나요님.... 감사합니다. 사진 기억합니다. ^^

나눔을 하시는게 쉬운일은 아닌데, 정말 훌륭하십니다^^ 수채화 잘 보고 가면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의 사진도... 크크

넵....부끄럽습니다. ㅎㅎ 사진은 요기로...https://open.kakao.com/o/sDNAlUG 보내주시면 보낸 분들 중 포스팅마다 한 분이상 그려드리려 노력 중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또 보니 색다르네요 너무 맘에들어요!!

다행입니다. ^^ 1:1채팅방에 안 오셔서 물어보지도 않고 포스팅해서 혹시 맘에 안드실까 염려했어요...^^

포인트를 잘 짚으시는것같아요ㅎㅎ카카오톡으로 보내면되는건가요? 너무탐나네욧ㅎㅎ

와.. 대단하셔요~^^ 물감으로 인물수채화라..저는 워낙 그림엔 재주가 없어서...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 보면 너므 신기하네요..^^
나중에 시간되실때 저도 한번 부탁드리고 싶네요~ㅋ 예쁜 그림입니당~ 잘보았습니당~

칭찬 감사해요 ^^

감사해요 ㅎ 대단하진 않지만 담에 라도ㅎㅎ 기쁨을 드릴 행운이 제게 있기를 아직 인물은 미숙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66.31
ETH 2428.1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