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설레는 스팀잇!!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1인마케터 brad 라고 합니다.

스팀잇 첫 시 작인데 주제를 뭘로 할까 생각중인데요?

여러분들 보통 무슨 주제로 포스팅을 하시나요?

저의 주 관심사는 패션,가구인테리어,자기계발 도서 네요.

차근차근 하나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스팀잇을 이제 첫 시작한다니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네요!

2018년 스팀잇과 함께 가즈아!!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moont0님감사합니다 좋은말씀!! 감기조심하시구 좋은하루되세요~!~! 많은도움이 된것같습니다 ㅎㅎ 맞팔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잘오셨어요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가즈아~~`

:)oldcode님 반갑습니다~~ 소통해요ㅎㅎ 가즈아!

:) ~ 앞으로 어떤주제 포스팅하실지 기대되는데요!~! 소통해요

네~:) ericahan님 감사합니다! 소통해요!

환영해요 앞으로 화이팅하세요^^
맞팔해요ㅎ

감사합니다 xo4678님 앞으로 화이팅해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되세요 ^^

넵 감사합니다~~!! 소통해요!

저도 어제막시작한 뉴비인데
팔로우하고갑니당~맞팔부탁드려요

네!! bsy님 :) 소통 해요!

저도 어제 스팀잇을 가입했는데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qudrb117님도 새로운 재미를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환영합니다. ^^

orx님 반갑습니다:)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브래드님:) 하키라고 해도 알아보시겠죠?ㅎㅎ

네 하키님 반갑습니다~~!! :) 많이배우겠습니다~!

브래드님 안녕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ㅎ

쩌는인생님 반갑습니다ㅎㅎㅎ:) 많이배우겠습니다~!

ㅋㅋㅋㅋ뀨한 인생으로 바꿀까 생각 중입니다 ㅋㅋㅋ 제가 더 많이 배워야져 허허허허ㅋㅋ 밋업 때 뵈욬ㅋㅋㅌ

여행, 맛집 같은건 너무 식상하구요. 남들이 잘 안다루는 주제가 더 좋은 것 같아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가구 인테리어는 기대되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249.71
ETH 3092.7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