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이벤트] 가상화폐는 쥐약과 '바보 이론'이라 말한 이들은 누구일까요?

in #kr-join6 years ago
  1. 덤앤더머

  2. 영구와 땡칠이

  3. 워런 버핏 & 빌게이츠

  4. 진핑이와 트럼프

@ 워런 버핏 & 빌게이츠가 가상화폐 (암호화폐)시장에 제동을 걸수 있을까?

연일 비트코인이 떨어지고 있네요...

차트.png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 워런 버핏이 5/7일 CNBC 방송과 인터뷰

"비트코인은 쥐약을 제곱한 셈"
“비트코인은 기존에 사들인 투자자가 새로운 투자자에게 팔아 차익을 얻는 것을 빼고 그 자체로는 아무것도 생산하지 못하는 자산” 이라고 했고,

빌 게이츠는
“어떤 것도 생산하지 못하는 자산의 가치가 오르기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완벽하게 ‘바보 이론’에 부합하는 투자”

정말 웃기지도 않는 말들을 하고 있네요.

현재 가상세계 VS 현실세계에서 원동력의 추는 각종 기술들의 발전으로 인해 가상세계의 손을 들어주며
빠르게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 위의 두 사람들이 모르지는 않을 것이고

이렇게 이야기 하는데에 숨은그림을 봐야 겠죠....

특히 빌 게이츠는 더욱더 이런 이야기를 하면 안되는 입장이죠.....

단순하게 생각해도...

가상화폐시장이 활성화되고 안정화 되면 될수록 주식시장의 자금이 이동을 할테니 버핏의 자산은 줄어 들겠죠..
위험하기는 주식이나 가상화폐나 마찬가지고, 해킹 역시 똑같은 리스크 입니다.
가상화폐라서 리스크가 더 큰것이 아닙니다.

또한 가상화폐를 주도적으로 이끌어야 할 게이츠 역시 시장을 선두적으로 이끌어갈 아이디어나 기술력의 시간
확보가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들에게 이런 말들 보다는 절대적으로 가상화폐에 투자나 사업을 하지 않겠다는 서약을 하고 저런 말들을
떠들어 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워렌버핏이나 빌 게이츠에게 상당히 큰 위협을 주는 것 만은 사실인듯 싶네요.
얼마나 가상화폐시장의 위력이 대단하면 저들까지도 저렇게 쫄게 만들까요..ㅋㅋㅋ

여러기사들을 보면서 주절주절 글들을 써 보았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비전코치-스팀잇.jpg

Sort:  

앞으로 640kb 정도의 용량이면 충분할겁니다!
빌게이츠의 최대 실수죠 ㅋㅋㅋ

그도 사람인만큼 그냥 흘려들으렵니다 ㅋㅋ

기사 보다가 혼자 욱 했네요. 무지해서 하는 소리가 아닌 다른 숨은 의도가 보이는 듯 해서요....

이해합니다. 저도 의중이 궁금합니다....

빌게이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