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입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뉴비- 그림 그리는 @olia1 입니다.
제가 그린 그림,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싶어요.

그림을 업으로 삼다가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직장인이 된지 1개월차입니다.
그림의 끈을 놓고 싶지 않아 퇴근 후 틈틈이 그림을 그려
스팀잇에 게재할 생각이에요.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nhj12311 님 정말로 감사합니다!

food1.jpg

  • 저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새빨간 딸기를 얹고 방울 토마토를 그려 넣으며
    요리하듯 그린 그림입니다.

food7.jpg

  • 그리고 좋아하는 커피! 줄여야하지 하면서,
    커피숍 앞에서는 방앗간의 참새가 되어버린답니다.

앞으로 꾸준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olia1님 땅콩버터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그림은 olia님께서 그리신건가요?
또 한분의 능력자가 오신 것 같네요 ㅎㅎ

스팀잇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에 참가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스팀달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멋진 능력자 분들이 많으셔서 능력자고 해주시니 부끄럽네요. :)
감사합니다~ 참여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응원 합시다~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이벤트로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뉴비끼리 으쌰으쌰!

Loading...

반갑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

반가워요! 그림 구경하러 종종 들를게요 ㅎ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서 좋은 정보 나누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그림 너무 예뻐요 :'0
'요리하듯 그린 그림' 이라는 표현도 무척 와닿구요 :)
반가워요. 올리아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감있는 댓글도 감사해요~ 정말 반가와요!

환영합니다.
#kr-art태그 추천드리고 갑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그림이 정말 귀엽고 아기자기 하네요 ㅎㅎ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다보니 그림도 종종 아기자기하게 나오더라구요.
꾸준한 포스팅으로 자주 뵐게요!

반갑습니다. 소소한 일상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반갑습니다~ welovequiz 님!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준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나중에 이용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