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쇼핑 꿀팁을 전해드리는 쇼핑왕 옥토리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7 years ago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쇼핑을 좋아하는 25살 쇼핑왕 옥토리입니다~!!!😄
평소에 지인들이 쇼핑을 하기 전에 쇼핑꿀팁을 많이 물어봐서,
제가 아는 쇼핑에 관련된 지식을 공유하기위해서 스팀잇을 시작했어요~

앞으로 쇼핑에 대한 다양한 꿀팁과 상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테니~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0^
쇼핑 외에도 맛집에 대한 정보와 여행팁 등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많이 팔로우 해주세요~!!!

특히, 선물 사실 때~ 고민 되시는 분들 실패없는 선물을 위해 댓글로 소통해보아요^0^

기억해주세요~ 쇼핑왕 옥토리!!!

Sort:  

안녕하세요! 쇼핑왕 옥토리 기억하겠습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꼭 기억해주세요~^0^

환영합니다!
대문사진이 나는 쇼핑왕이 될 사람이야 하시는거 같아요.
앞으로 좋은 팁 많이 부탁드립니다!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쇼핑 꿀팁 열심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저도쇼핑에 관한글을 많이쓰는데 기대하겠습니다^^

쓰시는 글 자주 보면서 많이 배우겠습니다~^0^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요~!!!

환영합니다~
쇼핑 꿀팁 ! 꼭 필요한 정보에요! 기대하겠습니다!!!!!

네~!!! 댓글 감사합니다~^0^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

친구네요!! ㅎ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가요!!

반가워요~^-^ 친구ㅎ 맞팔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사진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좋은 정보 얻어가기 위해 팔로우 하고 갑나다.

안녕하세요~^0^
맞팔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레오님!!!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옥토리님!!
가입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쇼핑왕이라니!! 쇼핑에 관한 꿀팁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좋은글 부탁드려요~~~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0^
소통하면서 지내요~

환영합니다 @louispark 입니다 !! 꿀팁 나눔 기대하겠습니다 : )

반갑습니다~ 루이스님!!!
꿀팁 많이 올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