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PROJECT #1 체육대회 전야제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jh 입니다. 오늘은 @sunsu 가 진행하는 SCHOOL PROJECT의 첫 번째 포스팅을 해 볼까 합니다. 순수님의 피드에서 보신 분들도 있으실 테지만, 저희 학교는 체육 대회 하루 전날에 일종의 전야 행사를 진행합니다. 보통 사기 진작과 우승을 독려하기 위함이겠죠 ㅎㅎ. 이 날 한성과학고의 모든 공연 동아리들이 그동안 준비했던 많은 결과물들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그 예시로 밴드부, 댄스부, 힙합부 등을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제가 소개글과 SCHOOL PROJECT참여 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드럼에 관심이 있고, 한성과학고 밴드부인 "GENOCIDE"의 부장을 맡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3학년인지라 공연에 참여하지 못했을 뿐더러, 한성과학고에서 전교회장직을 맡고 있어 전야제 사회를 보느라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공연에서는 1, 2학년 부원들에게 드럼 부분에 있어서 많은 조언을 해 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ㅠㅠ 아쉽네요.. 그래도 제가 드럼 부분에 있어서 악보 제작과 많은 부분에 있어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공연을 보는 내내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 있었던 밴드부 공연 중 하나인 '넥스트-그대에게' 영상을 업로드 해 볼까 합니다. 실력이 많이 미숙하더라도 제 후배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제가 작년과 제작년에 공연했었던 영상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Sort:  

다들 신나보이네요~~~~
멋집니다.

정말 재밌었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