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부로 스티미언이 된 썸녀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부로 스티미언이 된 썸녀입니다!

저는 섬에 살고 있어요...그래서 제 닉네임이 섬에 사는 여자, 썸녀입니다.
중의적인 표현이기도 하죠??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해보자면,
저는 출판을 목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조만간 백수가 될 예정입니다.

워낙 배우고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서울까지 왕복 5시간인데도
일주일에 2,3번은 나가니 말 다한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저는 4남매의 큰언니, 누나입니다.
그래서 제 동생들과의 재밌는 일상도 포스팅하게 될 것 같네용

KakaoTalk_20180125_230332219.jpg
아 그리고 @girina79 님 닭발로 영입되기도 했구요~~
포스팅 봤는데 손이 이쁘다고 하시길래 손으로 인증합니다ㅎㅎㅎ

자주 봽겠습니다♡

Sort:  

닭발손의 주인공이시군요 ㅎㅎ 멋진 글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넹ㅎㅎ 그 손의 주인공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출판 목표라니.. 글 잘쓰실 것 같아서 부러워요ㅠㅠ
저도 뉴비지만 환영합니다!!

아직 많이 연습해야 하는데 노력중입니다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환영 감사해용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손이 진짜 이쁘시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ㅎㅎ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와아 출판이라니! 대단한 목표네요! 목표를 향해가기 위해서 잠시 백수라는 쉼표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는 아이디네요! 썸녀!

백수라는 쉼표 엄청 와닿네요~ 올해 최고의 목표인데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이 예쁜 썸녀님 ^&
환영합니다. 좋은 글 기대할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용ㅎㅎ

앗 그 손이 맞네요. ㅇㅈ!! ㅋㅋㅋ
환영합니다 ;)

앗! ㅋㅋㅋ손으로 인증 됐나요?ㅎ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섬이면 거제도나 완도일거 같습니다.
이런 SNS를 통해서 작가로 등단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거제도나 완도는 아닌구요!! 안산에 있는 대부도입니당ㅎㅎ
등단 준비 중인데 노력하겠습니다!

아...
대부도 정말 자주 갔었는데 ㅎㅎㅎ
회도 먹고요. 새우도 먹고요
포도도 있지 않나요???

네 맞아요!! 포도가 특산품이에요ㅋㅋㅋ저희집도 포도 농사 짓거든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