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는 뉴비의 자기소개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mymy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요즈음 블록체인에 대해서 공부하다보니, 좋은 정보는 모두 스팀잇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대해서 좀 알아보았죠. 좋은 컨텐츠에 대한 보상, 소통, 철학, 시스템...

이런 커뮤니티가 있다니! 여긴 유토피아야!ㅋㅋㅋㅋㅋ
가입 신청을 하고 승인을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길게 느껴지던지...(한 3일쯤 걸렸나요..?)

아무튼 기대가 큰 만큼 앞으로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활동해 보려고 합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자면, 저는 올해 28살이고,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 시각 디자인 두가지를 전공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는 것을 좋아해서 창업을 해보기도 하고 몇몇 스타트업에서 일을 해보기도 하였지요.

지금 세어보니 거쳐간 회사가 한 5개 정도 되는 것 같네요 후...
아무튼 늦깎이 사춘기를 지나고, 지금은 국내IT기업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 올릴 글의 주제는 제 관심사가 프로그래밍, 디자인, 스타트업, 창업 등이기 때문에 그쪽 얘기가 아마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입문하시는 분들 눈높이에 맞춰서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써보려고 하니, 위 분야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저를 팔로우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big_dance1.gif
(프로필 사진과 라라랜드는 직접 만든 이미지들입니다-다음 기회에 소개드릴게요^^)

블록 체인에 올라간다고 해서 몇번을 썼다 지웠다 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직 서툴고 조금은 두렵지만 이렇게 한발짝씩 내딛다보면 제가 꿈꾸는 미래가 어느 순간 와 있겠지요?

스티미언 여러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꾸벅)

Sort:  

아트와 프로그래밍이라니... 홀로 콜라보가 가능하시군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약간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꿈꾸는 미래가 어떤건가요 ㅋㅋ 라라랜드 잼나게봤는데 그걸 작품화하다니 멋지네요!! 글쓰실려는 분야도 제 관심사랑 많이 겹치네요. 재미나게 활동해보아요 ㅎㅎ

스팀잇을 통해 소통하고 성장하고 싶네요! 제가 꿈꾸는 미래는 직원과 고객이 행복한 회사를 만드는 것이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ㅎ
직접 만드신 이미지 정말 예쁘네요 ㅎㅎ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도 종종 올리겠습니다ㅎㅎ

와 쩐다 진짜 이미지 완전이뻐여

설아님은 프로필 캐릭터 이쁘십니다!! 감사합니다!

라라랜드 넘 좋아하는데 이미지 정말 귀엽네요!
앞으로 포스팅하셔도 좋을 듯 해요!

라라랜드 컨셉으로 만든 작품이 있는데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반갑습니다 :)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맞팔 왓어여 ~~
저도 어제 가입해서 이제서야 스팀잇 공부 중입니다
자주 들릴게요 ^^
사실 보팅 방법도 몰라서 헤매는 중이네요

공부할 게 많지만 재미있게 하고 있네요ㅎㅎ 마라톤처럼 길게 보려구요!

와 글도 정말 잘쓰시네요~ 인사드리고갑니다^^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겪은 경험들을 좋은 분들과 나누며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환영해요!
저 라라랜드 광....!!
이미지 완전 이뻐요!ㅠㅠ짱이네요.
자주 글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오늘 가입했어요^^ 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