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거래소가 오픈하나봐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1짤.png

kvx라는 거래소인데 요즘 핫한 거래소코인이 새로 나오네요~!

지금 사전예약중입니다~~ 사전예약시 200TOK를 지급해줍니다~~!

5만명 선착순인데 절반가량 찬것같으니 어서어서 사전예약하세요 ㅋㅋ

혜택.png

거래량따라 토큰배당이 나오는것은 타 거래소와 비슷하고 상장투표권이란걸 주네요 ㅋㅋ

거래소 토큰 보유시엔 상장코인과 토큰 에어드랍까지 주는거면 혜자같아보여요~~

개발진.png

거래소 운영진들 약력입니다 ~~~

주의사항.png

요건 이벤트 주의사항이구요 ㅋㅋ

요즘 거래소코인들이 핫한데 미리미리 예약해두시면 괜찮을것같네요 ㅋㅋ

이건 제 추천인 코드인데 하시는분들 하실때 한번식만 입력좀..ㅋㅋㅋㅋ

[[ [email protected]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38.51
ETH 3842.89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