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수 [롱디]의 보컬 '민샥'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많은분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저는 4년전에 '보이스코리아'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구요~

그 계기로 롱디라는 팀에 보컬이 되어서 지금까지 활동중입니다.

앞으로 저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커버곡과 라이브로 귀를 호강시켜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듣고싶은 노래들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은 노래들로 찾아뵐게요~

저희 신곡 '그리워라' 많이 사랑해주세요 뮤직비디오도 아주 감성적이에요

2년만에 저희가 앨범을 내었는데 알려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Sort:  

덕분에 좋은 음악 감상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어주세요 ㅋㅋ 감사해요

와 안녕하세요!!
최근에 신곡내신 뮤직비디오에 남자배우가 같이 일했던 사람인데
이런곳에서 만나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재밌는 소식
많이 들려주세요!

좋은 노래들로 찾아뵐게요^^

노래 너무 좋습니다 많은 활동부탁드립니다^^

활동 열심히 할게요 감사해요 ㅋㅋㅋ

와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곡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ㅋㅋ 좋은하루되세요

환영합니다!!ㅎㅎ 노래좋아요!!

감사해요 열심히할게요 ㅋㅋㅋ

헉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참지마요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ㅋ

와우 우리 노래도 알고계시고 ㅋㅋㅋㅋ

앗 이런건 동영상 링크도 해야하는데 ㅋㅋ 글 보시는 분들도 들으셔야..

와!!!!환영합니다!!! 어서오세여!! 가수분들도 많이오시고 너무 좋네요!

주위에 많은 가수들을 제가 영입해야겠어요 ㅋㅋㅋㅋ

민샥님 가입이 참 의미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 뮤지션들에게도 많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격하게 환영합니다!

제가 한번 노력해볼게요 ㅋㅋㅋ^^

실력있는 가수분까지 스팀잇에서 뵐줄이야!
정말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노래 신청도 하겠습니다~

노래신청 꼭 해주세요!! ㅋㅋㅋㅋ

반가워요^^
노래 너무좋아요~
앞으로도 좋은곡 기대 할께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