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

in #kr-join6 years ago

1CC8347A-390D-4345-A9CC-EC6014256497.jpeg

안녕하세요 ! @mandoodat입니다.(다들 이렇게 쓰시길래 한번 따라해 봤어요) 다른 글은 올렸는데 이렇게 소개글을 쓰는 게 좋을 것 같다는 분들이 계셔서 소개글 써요~

가입만 해두고 활동은 안하다가 활동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주로 영화 관련 포스팅을 할 예정이고, 여행 다니면 여행 이야기도 올리려 합니다.

스팀잇 분위기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스팀잇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멋있는 활동 기대합니다.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스팀잇 활동을 응원합니다.

반가워요 ^^ 재밋는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

네,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좋은 이야기들 기대할게요!

반가워요 ~

만두님 활동 기대할게요~ 영화/여행 모두 기대됩니다:) 반갑고, 앞으로 자주봬요^^

네, 반가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만두탓님 환영해요 전 서평과 수채화 그려드려요

만두라고 불러주셔요ㅋㅋ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만두님^^
영화와 여행 이야기 기대할게요~
푸른하늘에 진핑크 꽃이 잘 어울리는 사진도 이쁘네요^^

감사해요 ! 기대해주신다니 부담이 좀 되지만ㅋㅋ기대에 부응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이 되시길 바랍니다.^^

네, 반가워요 ~ 개틀님 !

개털임다.^^

반갑습니다.^^
검색 하시면서 분위기 익히면서 천천히 시작해보세요~~

네ㅋㅋ분위기 파악이 쉽진 않네요. 천천히 하려고요 !

영화관련포스팅 기대되네요 ^^ 참 영화는 많은데 볼게없어서요 ,

오, 영화 추천도 많이 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