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_20170622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한지 딱! 일주일된 lyoosm이라고 합니다. (아이디는 딱히 읽을 수는 없어요.. ^^;;;)

20140809_140943.jpg

그동안 글은 몇개 올렸는디 딱히 가입인사를
남긴적은 없어서 요렇게 적어 봅니다.
(평소 제 말투 그대로 쓸려고 해요~ 글빨이 없어서..;;)

결혼2년차 주부고요, 신랑과 경기도 수지에 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코인을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중에 Steemit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평소 블로그를 해보지 않아 아직은 어색하지만
꾸준히 해볼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요~^^

Sort:  

Welcome to Steem @lyoosm.lee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저도 왕초보자예요^^
같이 화이팅 합시다
!!!!

같이 화이팅해요~~~>_<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근데 저기 어디죠??

ㅎㅎ 저긴 임진각이에요~ 평화누리공원인듯..^^;;;;

블로그보다는 자신의.일상 잘 쓰셔도 충분하답니다 화이팅하시고! 팔로우 할게요/^^

네 방가워요~ 맞팔할께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안녕하세요~~ 좋은정보 공유해요~~^^

반갑습니다

넵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네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974.42
ETH 2745.11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