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자기소개] 충성! New Fish 뒤늦게 신고합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20160613_194515(1).jpg

스팀잇 시스템을 조금 알아보고 했다면 첫 글에 가입인사를 했었을 텐데...
하면서 시스템을 익히느라 ㅠㅠ 잠시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첫 글을 중2병 뻘글로 날려버리고 ㅠㅠ 가입한 지 1주일이 되어...
뒤늦게 스팀 잇 선배님들께 가입인사를 합니다.

암구호!
리플 1달러!

누구냐!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과에 진학했고, 영화 공부하다 여행에 빠져 여행을 쏘다니다,
정작 졸업하고 영화가 아닌 방송국에 취업에서 밥을 먹고
살았던 뉴비입니다.
현재는 코인과 깊은 사랑에 빠져서, 속을 알 수 없는 리플과
쓸쓸하고 찬란한 사랑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용무는?
코인과 사랑에 빠진 뒤 조금 더 코인을 알아가기 위해 검색 중에 링크를 타고 타고 타고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스팀잇에 대한 시스템을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에 새로운 블로그?라는 생각만 했습니다.
그러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입을 하게 되었고..
왜 스팀잇을 더! 더! 빨리 가입하지 않았나 라는 행복함에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

신입이 본 스팀잇은?
한마디로 지식의 채굴장입니다.^^
매번 포스팅으로 과외 공부를 받는 느낌입니다.
특히나 뉴비들이 잘 정착이 되도록 으샤 으샤 해주시고
시답잖은 글에도 보팅을 해주셔서 ㅠ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목표는?
꾸준한 포스팅과 댓글을 통해
상황이 어렵든 좋든 커뮤니티를 든든하게 받치는
벽돌이 되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이상 스팀잇 아군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선배님들께서는 많은 팔로우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헉! 이렇게 정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뉴비에게 큰큰큰 도움이 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아군이시군요, 코리아 커뮤니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자주뵈요 ^^
Followed. Upvoted.
Follow me back 😘!!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ㅋㅋ!

^^네 힘을 보태드릴게요 ^^ ㅋ

I didn't understand the post. But I love the picture! :p

방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잇세상으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소개를 보니 멋진 포스팅이 기대가 되네요^^

뒤늦은 가입인사라 조금 부끄럽기도 하네요 ^^;' 환영 감사합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가이드글, 영상 참고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오늘 시작했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ㅎ 스팀잇에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완료!

늦은 가입인사면 어때요~
환영합니다! :D

환영 감사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지식의 채굴창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