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안녕하세요.가입인사올립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2_120926371.jpg
무더운 여름날 모두들 안녕하시죠..@louispark님 소개로 활동하게되었습니다.
미흡하지만 열심히 배우면서 좋은정보 나누면 좋겠습니다
하루하루에 충실하고 행복하게 오늘도 화이팅하자구요
격하게 환영해주시고 좋은글로찾아뵐께요~~

Sort: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해요.강쥐이뻐요~~전 푸들키운답니다
팔로우합니다.보팅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팔로하고 갑니당!

방가요~맞팔했어요.보팅은 필수죠 ㅎㅎ
첨이라 여기저기 둘러볼께많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시작했어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좋은글 부탁드리고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님도 최고로행복한 날 보내세요
팔로우하고 보팅완료입니다

안녕하세요. 타고타고 오게됏네요
스팀잇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스팀잇세상에서 잼나게 놀아볼려구요.
같이즐겨요~보팅하고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얼마전 시작했어요 ㅎㅎ 맞팔하고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서로 좋은정보교류해요~팔로우했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필입니다

이제막 시작해서 배울게많네요..반겨주시니 좋네요
팔로우하고 보팅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스팀잇 이웃 분을 뵌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좋은정보로 이웃사촌처럼 자주만나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스팀잇 안에서 자주 뵈며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남은시간도 행복하세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잘읽어보고 숙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