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영화보고 왔어요~ 트랜스포머5: 최후의 기사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ittlecasper 입니당~
얼마전에 개봉한 트랜스포머5: 최후의 기사를 보고 왔습니다.

저는 예술적 안목이 1도 없는 사람이라.. 그냥 저냥 재밌게 보고 왔어요 ㅎㅎ
그냥 영화 보는걸 좋아라해서 ㅎㅎ
엄청난 제작비를 들였다고 하던데 정말 볼거리는 스펙터클 했어요 ~
우와 우와~ 하면서 보고 나왔는데 다른 사람들 후기를 보니 실망하신 팬 분들도 많긴 하더라구요..
옵티머스 프라임이 생각보다 적게 나온 것 같아서 살짝 아쉽긴 했어요..ㅎ

그나저나,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앞에 몇씬을 놓쳤는데.... 이거 때문에 다시 보기는 그렇고 ㅋㅋ

여러분들은 혹시 보셨나요? 어떻게 보셨나요? ㅎㅎ

Sort:  

kr-join 테그는 가입인사용 테그 입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벤티

아 그렇군요^^ 넵 반영하겠습니다.

저는 보다가 살짝 졸았습니다 ㅎㅎ 억지로봤어요 ㅠ

그져 초중반 부분이 지루하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의리로 봤다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90.76
ETH 3423.6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