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steemit에서도 개발자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

in #kr-join6 years ago

Front-end 개발자 입니다.

IT 개발자, 그중 요새 가장 격변의 시기를 겪고 있는 Front-end 개발자입니다~
주로 javascript, typescript, React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요새는 Node.js 관련한 서버일을 하고 있네요 :)

기술을 공유하고, 나누는걸 좋아합니다.

알고있는 기술들을 공유하는 것은 개발자에게 있어서 유익한 활동이라 믿고 있습니다 :)
이전에 다른 블로그들에도 계속 글을 기고하고 있고, 격변(?) 하고 있는 Front-end 개발 환경에서 공유하고 뭉쳐야 더 좋은 개발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게으른 개발자'가 저의 모토입니다.

작은아버지도 프로그래머를 하고 계신데, '개발자는 게을러야 된다'라고 늘 말씀하셨어요!
그말을 계속해서 곰곰히 생각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
더쉽고, 더 편하게 만들기 위해서 개발자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고민하는 과정에서 더 좋은 개발 구조를 확립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요~ 그래서 제 아이디도 @lazydev 입니다 :)

Steemit에서 소통하는 개발자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저의 틀린점도 지적해주실 분을 찾고 있어요~ ㅎㅎ
Markdown으로 작성할 수 있는 툴을 찾고 있었는데 Steemit이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개발자분들! 팔로우해주시면 바로 맞팔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플랫폼에서 더 좋은 생태계가 구성되었으면 합니다 :)

Sort:  

반갑습니다 저는 요새 운영에서 녹슬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노드 js 궁금한데 가끔 포스트 남겨주세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 글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현 스팀잇에서 개발자분들은 환영이죠!!! (맞겠죠?! 분위기상 맞는거같은데!)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옷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스팀잇과 연동되는 외부 프로그램을 만드려고 노력하는
프로그래머들은 꽤 많은데~
스팀잇 자체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개발자들은 전무합니다~
그냥 놀고 먹어요~
스팀잇 개발자 네드부터가 게으릅니다~
물론 부정적인 의미의 게으른 개발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플랫폼이 되었으면 하네요 :)
개인적으로 Steemit 보고 인상이 깊어서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 넵 :) 가상화폐에도 관심 가지고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볼게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낯설텐데 쉽게 적응을 돕기위해 뉴비들을 위한 글 하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링크: 이것만 알아도 스팀잇 뉴비 탈출! 스팀잇 한번에 정복하기!

추가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kimjaeh9 팔로우 하셔셔 많은 정보들을 얻어 가길 바랍니다 :)

오! 감사합니다 :) 필독해 보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ㅎ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개발자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어제 오픈한 코인코리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react+node.js 로 구성했는데, )
여러 삽질이 있어, 부족한 부분이 많네요.
많이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