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봉틀... 배워보고는 싶은데.. 좀알려주세요.. ㅎㅎㅎ
재봉틀이 없어서 못 배워보고있는중인데 ㅎㅎ

재봉틀의 세계가 정말 무궁무진한데, 일단은 단순한 것으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아요. 어디서 얻어오셔도 좋고요.. ^^ 기능도 직선박기와 지그재그만 된다면 왠만한 용도에 문제 없어요.
(저.. 고가 재봉틀 딜러이기도 한데.... 쿨럭! ㅋㅋㅋㅋ 전문인 아니면 추천안하는...)

남자분들이 기계랑 친해서 재봉틀 익히시면 더 잘 쓰시는 거 같더라고요. 재봉틀의 모든 것은 직선박기랍니다. 똑바로 직선으로만 박을 수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어요.

스팀잇처럼 일단 도전하고 시작하면 그 다음 길이 또 나올거예요! ^^

아하~? 고가 재봉틀딜러...시군요 ㅎㅎㅎ 신기하네요!^^
천천히 한번 해봐야겠네요
저도 이런쪽 직종이라~ㅎㅎ

ㅎㅎㅎ 딜러가 본업은 전혀~ 아니지만, 바느질하다보니 자연스레 판매도 좀.. 하게 되더라고요. 무슨 업종이신지 급 궁금해집니다! ㅋ

저는 맞춤정장 턱시도 사업을 형들과 같이하고잇어요~^^

오, 완전 전문적인 일이네요! 맞춤 턱시도라니!!
원래 정장자켓이 제일 만들기 힘든 옷인데!!!

만드는건 공장이... ㅎㅎㅎ

ㅋㅋㅋㅋ 물론 그렇겠죠! 그래도 자켓은 언제나 멋져요!
저를 설레게 하는 아이템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58.7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