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갑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 여행기를 올릴 예정이에요. 팔로우할께요!!

아 정말요?! 지금 캘리포니아 어디계세요?!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 여행기 얼른 보고싶어요! 복학 후 미국에서의 대학 일상도 궁금하네요!!

반갑습니다! 한 4달 뒤에 복학할예정이에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맞팔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ㅎㅎ

일상적으로 가는 곳들이 분위기도굉장히 좋아보여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ㅎㅎ 앞으로도 포스팅 기대할께요 ^^

감사합니다 과찬이세요!ㅋㅋㅋ 더 힘내서 올려볼게요! 👍🏼

Welcome to steemit from @lopezdacruz. All the best in your steemit journey.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월요일이라 몸이 천근만근......즐거운 월요일되세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환영해요^^

네 감사합니다 서로 화이팅해요 팔로우할게요! ㅎㅎㅎ

이제 가입한지 일주일 된 스티미안입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ㅎ 오늘 드뎌 가입글 올리셨네요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놀러왔었는데 글이 암것도 없더라구요 ㅎ
앞으로 자주 뵈어요~^^

드디어 오늘 가입글을... 너무 아무것도 몰랐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근데 여친분도 엄청 미인이시더니 @kooniekoons 님도 미남이시네요 ㅋㅋ 선남선녀❤️

아니에요 저는 😭ㅎㅎ 그래두 말씀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10.21
ETH 3068.2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