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입니다.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in #kr-join6 years ago

20180205-DSC03340-2048px.jpg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저는 사진촬영업영상제작업을 하고 있는 고창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비창업자이기도 합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사진 찍으러 이 나라 저 나라 여행을 다닙니다.

가입한 지 한달정도 되었지만, 여행하고 오느라 이제야 귀국해서 가입 인사 남깁니다.

아마 주로 올리게 될 콘텐츠는

  • 여행기
  • 여행 사진
  • 포토 에세이
  • 창업 준비 과정
  • 그리고 제가 싫어하는 반지성주의에 관한 내용

이렇게 될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었지만, 스팀잇이 어느 정도 커지고 나서 이렇게 늦게야 시작하게 된 점이 아쉽네요.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스팀잇은 최대 규모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광고 없이도 콘텐츠가 유통될 수 있는 플랫폼이 생긴다는 것은 참 반가운 일입니다. 저도 이에 기여하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사진은 지난주 칠레 이키케입니다.

Sort:  

여향 얘기 참 기대 됩니다 환영합니다!!~~^^

여행기 기대합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지십니다. 저도 세계 여행 해보고 싶네요 흑...

코인트레이더시라구요! 멋지셔요. 반갑습니다!

사진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오 ㅎㅎ 창업 준비하시는군요 ㅎㅎ !! 스토리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사진 멋있어요! 저도 뉴비인데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같이 활동 열심히 해봐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여행기와 좋은사진기대할게요^^

좋은 사진들 기대하겠습니다..^^ 매력적인 컨텐츠를 갖고계셔서 부럽네요.

멋진 사진들 기대해 봅니다 ^^

환영합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