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이름 가진 상여자 인사드려여~~~

in #kr-join6 years ago

반가워여!
남자이름을 가진 상여자에여!
아이디가 제 이름은 아니구 조금 바꾼건데, 아이디도 남자 같지만 이름은 더 남자같아여......히류ㅠㅠㅠ
할머니가 지었다는데 할머니는 제 이름을 지으시고 얼마 안되 세상을 떠나셨대여....
어쨋든! 너무 반가워여!

kr-join으로 인사남기는거인지 몰랐어여..
그래서 그냥 포스팅하다가 인사남겨보아요
아직 뭐 어떤 글들을 올리는 곳인지 잘 모르겠지만 잘부탁드려여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할게요 소통해요!!

소똥해요!

안녕하세요 ^^

남자이름 같다고 하셨는데 사진은 여성미 뿜뿜이네요 !!! ㅎㅎㅎ
반가워용 ㅎㅎ

뿜뿜뿜~~~
칭찬이죠? 야호!

반갑습니다~~!

반갑습네다~반갑습네다~~

반갑습니다 :D
김광직? 김광진? 머릿속으로 ㄱㄴㄷㄹ 다 넣어보는 중이에요 ㅋㅋㅋ
보팅/팔로우하고 갈게요!

ㅋㅋㅋ아 넣지마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이잉? 이게뭐에여?

네 남자같은 상여자님 안녕하세요^^
ㅋㅋㅋ남자같은이 너무 와닿네요.

반가워용!!ㅎㅎ
이름이 남자다우면 또 어떤가요^^
실살 멋진 여성분이시면 된거죠~ㅎ
멋진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당~ 자주소통해요!!

명언제조기가 또....

Loading...

반갑습니다~저도 가입하고 뭘 올려야할지 모르게 멍하게 있었는데 댓글로 많이 알려주시더라고요 @easysteemit 가시보면 초보를 위한 pdf 파일이 있는데 꿀팁 모음집입니다~ 다시한번 환영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소통 많이 해요~~

오와 가이드라인이 있나봐요!!! 고맙습니다.(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