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시작합니다. 이제 나도 스티머~ ^^

in #kr-join7 years ago

환영합니다.
좋은글 기대하고 음악도 기대할께요
나중에 성공행진곡 하나 추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ㅋ~~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끔 듣고 싶은데 ~~ 성공을 상상하면서..
전 음악을 잘 몰라서 못 고르고 있습니다.

환영드리고요.. 풀보팅 갑니다. (미약하지만)
앞으로 글,음악 기대합니다.

Sort: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에서 10년째 거주중이시네요. 여행을 가보고 싶다고 생각만 했지 아직 한번도 가보지를 못했습니다. 베이징덕 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대 올해는 꼭 가봐야 겠습니다.

음악은 그냥 들어서 기분이 좋은것 부터 그냥 편하게 들으시면 될거 같아요. 요즘 저는 모모랜드 - 뿜뿜 에 빠져있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네 꼭 오세요. 가깝고요 미리 준비하시면 왕복항공 20만원도 안돼게
아주 저렴하게 다니실 수 있어요.. 시간만 내시면 되겠네요
사실 베이징도 좋지만 검색해 보시면다른데 볼거리 많습니다..
좋은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ㅋ~~ 당황 모모랜드를 몰라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이제 그런게 안왜워 지고.. 잘 모르네여 오늘 들어보겠습니다.

네 모모랜드 뿜뿜을 들어보세요 ^^

그리고 지금 딱 떠오르는 Rock 음악은 kidblues 의 dream 이 떠오르네요 ~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ㅋㅋ 내머리부터 뿜뿜 ~~ 내 발끝까지 뿜뿜 뿜뿜~~
중독성이 있는 뿜뿜이란 노랬가사네요.
dream도 들어볼께요
감사합니다. 뿜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801.51
ETH 2617.2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