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안녕하세요~ 스팀잇 선배님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가입 허가가 드디어 떨어졋어요!!

저는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다른 분들 가입인사 보면 3-4일만에
시작하시던데 ㅋㅋㅋ제껀 좀 오래걸렸어요.

전 처음 스팀잇 아이디를 만드려고 할때만 해도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재밌겠다 싶어서 기대하면서
스팀잇 선배분들이 글을 써가는것을 그냥 보기만 했었어요.

근데 이 스팀잇이라는 곳에서는 아무런 주제도 없이
자기 할 말만 하고 쓰고 싶은 시간에 쓰고 싶은데로
글을 썼다가는 내 글을 아무도 못 봐주는!
그런 불상사가 생기겠더군요 ㅠㅠ

조금 더 진지하게 더 열정적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된 기다림이었어요

저는 스팀잇에서
제가 좋아하는 요리를 하는 것을 포스팅하는 것과
일상적인 이야기 등을 적어보려구 해요.
또 동물을 좋아하기에 동물과 관련된 포스팅을 할수도!?

사실 무엇보다도 사람들과 익명으로 소통하는
이런 것을 해본 적이 없어서
호기심이 많아요ㅋㅋㅋ

이제 시작이라 아직 어떤 주제를 포스팅 할지
정확히 정한 것도 아니고
글재주가 좋은 편도 아니라 걱정은 많이 되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ㅎㅎ
4D85ECAF-D116-4CF4-9EC0-C6E35D03C56B.jpeg

그리고 소통하며 같이 스팀잇을 해 가실 분!
전 아직 친구가 없는 왕따입니다
말 없이 팔로우만 해주셔도 찾아가서 맞팔 해요

열심히 하여
플랑크톤에서 전갱이 참치 돌고래를 거쳐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해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귀여운 동물들에 관한 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
맞팔 했어요~

안녕하세요! 냥집사님인가요? 저도 냥이 키우는 집사예요. 반가워요. 팔로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집사는 아니랍니다ㅋㅋ
집사를 희망하지만 동물을 아무런 준비없이
키우고 싶다고 키우기엔 너무 많은 책임감이 따를것같아서
아직 도전을 못하고 있어요ㅋㅋ
대신! 냥이를 좋아해서 냥이 카페도 좋아하구
길냥이들도 좋아하는 그런 사람이에요 ㅋㅋ

저도 맞팔했어요!
냥이 사진 자주 구경갈게요!

반갑습니다 @khs920214 님^^
코인정보글을 올리는 뉴비스티머입니다 ㅎㅎ
앞으로 같이 발전해 나가길 기원하며
보팅+팔로우 하고갑니다^^
요리관련포스팅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코인을 극소량이지만
들고있어서 ㅎㅎ
@ganzi 님이 올리는 정보들
열심히 읽으면서 코인 배워갈게요!

맞팔했습니당!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일주일정도밖에 지나지않은 뉴비입니다 우리 맞팔해요 :)

반갑습니다! 오랜시간기다리신만큼 좋은글 기대할게요. 개인적으로 요리에 관심이있어서 요리글이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앞으로 좋은소식 기대할께요 ^^ 화이팅 합니다.

팔로워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저도 기대하고 자주 찾아갈게요 ㅎㅎ

Loading...

환영합니다.
https://steemit.com/kr/@hukyong74/6tev6a
이글 읽으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보팅&맞팔 부탁드립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02.34
ETH 2423.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