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참 잘생겼네요...jsmom (37)in #kr-join • 8 years ago 무엇때문인지..어딜 나가면 늘 아들소리를 들어요ㅠ 원피스를 입혀도 아들이 잘생겼네요~하시니 초반엔 일일ㅇ히 딸이라고 하다가 이젠 체념하고 아무말 안하네요..ㅋㅋㅋ그래서 옷은 전부 분홍색 주황색 노란색..ㅎㅎㅎ머리가 좀 더 기르면 나아질까요ㅠ3ㅠ~? #kr #kr-baby #kr-newbie #jjangjjangman
으아 지나가던 예비 딸맘 댓글 남기고 가요 !
애기 너무 똘망똘망 예쁜데ㅠㅠㅠㅠ
머리가 좀더 길면 오해를(?) 좀 벗을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애기 너무 예뻐요 ㅠㅠㅠ
감사해요 꼭..그러길 바래야죠..ㅋㅋㅋ순산하세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끼야^-^
따님이 참 이쁘게생겼네요 눈도 똘망똘망하고^^
나중에 여럿 남자애들 울리겠어요~
우리 아들 관리시켜야겠네~ ㅎㅎ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