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인사 > 반갑습니당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가 늦었네요 ㅎㅎ

저는 재테크에 관심이 많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스팀잇에 빨리 적응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지내고 싶습니당 !!

이제 저녁먹을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 맛있는 저녁 드시구 꿀잠 주무세요 ㅎㅎ

자주 자주 뵙겠습니다 ^^

@jjang.platform

KakaoTalk_Moim_5RPA9RU36llB3SYnKdvMp0YrX0ZBUB.jpg

Sort:  

반갑습니다. 머잖아 스팀잇 생활팁을 알려 드릴 분들이 오실 겁니다 :)

우와 ㅎㅎ 감사합니당 ^^ 많이 배우겠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사진 부탁드려요!! 맞팔 보팅해요 ㅎ

감사합니다 ^^ 맞팔 보팅할께요 ㅎㅎ

반갑습니다~ 활발한 활동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할께요 ㅎㅎ

스팀잇에 오실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두 팔로우 하겠습니다 ㅎㅎ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감사합니다 ㅜㅜ 많이 공부해야 겠어요,,, ㅜㅜ 어제 글을 쓰려니 jjang.platform bandwidth limit exc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이렇게 떠서 놀랐습니다,,, 스팀파워로 바꿔보기는 했는데 송금이 안되서,,, 지금 다시 해봐야겠어요 ㅜㅜㅜ 얼른 빠른 적응 하겠습니당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글 자주 남겨주세요! 작지만 보팅 드리고 갑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 자주 자주 뵙겠습니당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