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완전 꿀잼이네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잘 만든 작품입니다만
역동성이 코믹스를 못따란거 같아서 아쉬웠네요.
하이큐같은 느낌을 추가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좋았던점이라하면 진행이네요.
코믹스가 월간이라 좀 늦어요. 그리고 휴재도 많이 했고요.
애니 나와서 스토리 진행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봤는데
진행이 빨랐던건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게 스토리를 늘어지게 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Sort:  

진행 속도... 확실히 그렇네요. 방금 원작을 보고 온 후에야 알았습니다. 스토리 진행에 있어, 애니가 원작을 앞서버렸다는 것을...!
엄청나네요. 이런 경우도 있었군요.
원작을 통해 애니 이후의 스토리도 알고 싶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88.84
ETH 2388.88
USDT 1.00
SBD 2.28